NoiseAware Blog

아틀레티코fc

온라인 게임 월드컵|【네이버 스포츠 해외 야구 중계】

NO.1: 온라인 게임 월드컵

남대문 경찰서 교통과장 브리핑
"부상자이기 때문에 진술 어려워"[이데일리 홍수현 기자] 서울 시청역 인근에서 인도로 돌진해 13명의 사상자를 낸 차량 운전자가 급발진을 주장한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경찰이 이를 면피성 발언이라 지적했다.

지난 1일 서울 시청역 인근 교차로에서 대형 교통사고가 발생,온라인 게임 월드컵사고 수습 작업이 진행되고 있다.(사진=연합뉴스) 정용우 남대문경찰서 교통과장은 2일 오전 이번 사고 관련 브리핑을 통해 “(급발진 주장은) 운전자가 자기 책임이 없다고 말하고 싶은 건데,온라인 게임 월드컵급발진을 주장한다면 결과에 따라 책임을 물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급발진이라고 해서 적용되는 혐의가 달라지진 않는다”고 덧붙였다.

현재 이번 사고 가해 차량 운전자 A(68)씨는 교통사고처리특례법상의 3조 1항 업무상 과실치사상 혐의로 입건돼 조사를 받고 있다.

A씨는 경찰에 아직 “급발진했다”고 공식적으로 진술하지 않은 것으로 확인됐다.

정 과장은 “경찰 조사관들에게 급발진 관련 진술을 한 부분은 없다”며 “공식적으로 저희에게 전달되진 않았다”고 밝혔다.

이어 “(운전자가) 갈비뼈 골절이 있어서 말하기 힘들어하는 상황인 것 같다.회복상태를 보고 출장 조사를 하든 신속하게 조사하도록 하겠다”며 “다친 부상자이기 때문에 진술이 어려운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온라인 게임 월드컵

:윤 대통령은 현재 서울대 의대 정원이 한 학년에 135명이지만 40년 전인 1983년에는 260명이었다며 "정원이 더 많았던 그때 교육받은 의사들의 역량이 조금도 부족하지 않았다"고 했다.

온라인 게임 월드컵,'조민 장학금 특혜' 공론화한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