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wk리그
NO.2: wk리그 순위
NO.3: wk리그 일정
NO.4: wk리그 선수
NO.5: wk리그 연봉
NO.6: wk리그 플레이오프
NO.7: wk리그 시상식
NO.8: wk리그 서울시청 응원
NO.9: wk리그 드래프트
NO.10: wk리그 로고
5천개의 스타링크 저궤도 위성 활용 방안 고려
레바논 친이란 무정세력 헤즈볼라와의 전면전 의지를 거듭 드러내고 있는 이스라엘이 이를 대비해 스페이스X의 위성 기반 초고속 인터넷 서비스인 스타링크를 도입하는 방안을 모색하고 있다는 보도가 나왔다.
25일(현지시간) 로이터통신에 따르면 이스라엘 금융 일간지인 캘컬리스트는 이날 헤즈볼라와의 전면전으로 인해 정전이 발생할 경우 인터넷 연결을 유지하기 위해 일론 머스크의 스타링크를 사용하는 것을 검토하고 있다고 전했다.
매체는 이스라엘 재무부와 통신 부처가 긴급 상황 시 주 당국에 안정적인 데이터 및 정보 공유를 보장하기 위해 5천 개의 스타링크 저궤도 위성을 활용하는 방안을 고려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지난 2월 이스라엘 당국은 팔레스타인 가자지구에 스타링크를 제공하는 것을 허용한 바 있다.
최근 이스라엘과 헤즈볼라는 전면전을 언급하며 중동 긴장을 고조시키고 있으며 미국 측은 확전을 우려,wk리그양측에 자제를 촉구하고 있다.
지난 18일(현지시간) 이스라엘군은 "레바논 공격을 위한 작전 계획이 승인됐다"라고 발표했으며 이스라엘 카츠 이스라엘 외무장관은 "전면전에서 헤즈볼라는 파괴될 것이고 레바논은 심하게 심하게 패배할 것"이라고 밝혔다.
하산 나스랄라 헤즈볼라 최고지도자는 이에 맞서 "전면전 발발 시 이스라엘의 어떤 지역도 우리 무기에서 벗어날 수 없을 것"이라며 "지중해 상황이 완전히 바뀔 것"이라고 경고했다.
로이드 오스틴 미 국방부 장관은 이날 요아브 갈란트 이스라엘 국방부 장관과 만나 "헤즈볼라의 이스라엘 북부를 겨냥한 로켓 공격 증가와 긴장 고조에 대해 극도로 우려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wk리그 선수
:같은 기간 고려아연의 현금배당성향은 ▲46.
wk리그,com▶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차범근 "이강인 부모도 나도 회초리 맞아야"◇ 오마이걸 출신 진이, 카리나 조롱 논란◇ '연기중단' 최강희, 어부 변신…"3년째 일 없어"◇ 오타니, 깜짝 결혼 발표…"특별한 여성과 새 삶"◇ '더글로리 추선생' 허동원, 결혼 1년만에 파경◇ '음주운전' 리지 "남들이 돌았다 미쳤다 해도…"◇ 현진영, 17번째 시험관 아내에 "네가 고집부린 것"◇ 박슬기 "이서진, 거액의 돈 봉투 건네며 한 말이…"◇ 남편상 사강, 절절한 그리움 "거기선 아프지마"◇ 서동주 "아직 임신 계획 없다…그래도 난자 얼릴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