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하와이 파워볼

피르미누 이적 - 블랙잭 베이직

NO.1: 피르미누 이적

NO.2: 피르미누 이적료

현대차그룹이 자사 회복지원 수소전기버스가 현장 소방관들의 회복과 휴식을 지원하는 모습을 담은 캠페인 영상‘사륙,피르미누 이적사칠’을 8일 공개했다.

‘사륙,피르미누 이적사칠’은‘알겠나?알았다’를 의미하는 소방관 무전 통신용어다.이번 캠페인은 대형 화재 진압 현장에서 소방관들에게 편안한 휴식공간을 제공하고 빠른 재충전을 돕기 위해 수소 기술이 탑재된 회복지원 수소전기버스를 기증하는 프로젝트에서 비롯됐다.

소방관 회복지원 수소전기버스 신기술 빅캠페인 영상 '사륙,사칠' 이미지./현대차 제공
소방관 회복지원 수소전기버스 신기술 빅캠페인 영상 '사륙,피르미누 이적사칠' 이미지./현대차 제공
영상은 선배 소방관이 후배 소방관에게 전하는 응원 편지 형식으로 구성됐다.타인의 생명과 안전을 지키기 위해 자신의 안전과 휴식 또한 중요함을 전달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영상 제작에는 인천,제주,피르미누 이적강원소방본부의 소방관들이 참여했다.

현대차는 지난해부터 전국에 순차적으로 8대의 회복지원차를 기증했다.회복지원차는 수소전기차를 기반으로 제작된 수소전기버스다.수소와 산소가 반응해 생성한 전기로 모터를 가동시켜 차량을 운행한다.향후 소방관 회복지원차 2대를 추가로 기부하고,피르미누 이적2025년 충북혁신도시에 국내 최초로 들어서는 국립소방병원에 차량과 재활장비를 지원할 계획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앞으로도 모빌리티 기술 개발에 진정성을 담고 기술의 선한 활용을 보여주는 캠페인을 계속해서 만들어 나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소방관 회복지원 수소전기버스를 사용하게 될 제주소방본부 소방관들./현대차 제공
소방관 회복지원 수소전기버스를 사용하게 될 제주소방본부 소방관들./현대차 제공


피르미누 이적

:출생아 수보다 사망자 수가 더 많은 인구 자연 감소는 2019년 4분기(10∼12월)부터 18개 분기 연속 이어지고 있다.

피르미누 이적,세제실장과 관세청장을 지낸 윤영선 법무법인 광장 고문은 “소득세보다는 거래세가 시장에 중립적이고 세수 측면에서도 효율적”이라며 “거래세 위주로 운영하면서 일부 금융소득종합과세를 하는 시스템이 시장에 충격을 덜 주면서도 세수를 안정적으로 조달할 수 있는 방안”이라고 해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