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월드컵 통산 랭킹
전 세계 소셜미디어와 변화무쌍한 인터넷 세상에서 어떤 이슈와 영상들이 주목을 받았을까요?
첫 번째는 건조한 협곡 지대에서 순식간에 엄청 폭포 천국으로 변한 미국 모압 지역입니다.
깎아지른 암벽 사이로 수도꼭지처럼 콸콸 쏟아지는 물줄기 옆에서 전문 등반가들이 안전 로프를 타고 조심스럽게 하강합니다.
아찔한 진풍경이 펼쳐진 이곳은 미국 유타주 모압 지역입니다.
고온건조한 사막기후와 붉은색 사암으로 이뤄진 웅장한 협곡 등으로 등반가와 하이킹족들 사이에서 아주 유명한 곳인데요.
그런데 지난주 폭풍과 함께 기습적인 폭우가 덮치면서 모압 일대가 붉은색 진흙 폭포 천국으로 변해버린 겁니다.
현지 소방 당국에 따르면 단 20분 만에 100mm를 웃도는 물 폭탄이 쏟아졌다며 이 지역에선 150년 만에 한번 일어날까 말까 한 대형 폭우라고 묘사했습니다.
이 때문에 약 20여 명이 등산객이 협곡 지대에 고립됐다가 구조되는가 하면 최소 2명이 실종돼 당국이 수색에 나선 상황입니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월드컵 통산 랭킹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월드컵 통산 랭킹채널 추가
▷ 네이버,월드컵 통산 랭킹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월드컵 통산 랭킹
:카드사 ‘해외 결제 혜택’ 쏠림현상…국내 혜택 확대는 ‘시들’[머니뭐니]지난해 해외 신용카드 사용액 143% 급증인기순위 Top3은 ‘알짜카드’…최근엔 프리미엄·해외 위주기후동행카드 흥행에 교통 혜택 무색[출처 게티이미지뱅크][헤럴드경제=문혜현 기자] 지난해 해외 신용카드 사용이 급증하면서 카드사들이 줄줄이 해외 사용 혜택 경쟁에 나서고 있다.
월드컵 통산 랭킹,재판부는 이날 “피고인들은 친환경 폴리염화비닐(PVC) 배수구 마개 욕조를 사용한 아기욕조에 관해 어린이 안전성 확보 절차를 거친 다음 배수구 마개 소재를 일반 PVC로 변경해 오랜 시간 상당한 기간 제조 및 판매했다”며 “이 사실이 뒤늦게 알려지면서 많은 소비자들에게 정신적 고통을 줬고, KC 인증 표시에 대한 공공의 신뢰도가 손상돼 죄책이 가볍지 않다”고 판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