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인천 유나이티드 fc 경기
NO.2: 인천 유나이티드 fc 경기장
NO.3: 인천 유나이티드 fc 경기 예매
NO.4: 인천 유나이티드 fc 대 강원 fc 경기
NO.5: 인천 유나이티드 fc 대 수원 fc 경기
NO.6: 인천 유나이티드 fc 대 광주 fc 경기
NO.7: 인천 유나이티드 fc 대 제주 유나이티드 fc 경기
NO.8: 인천 유나이티드 fc 대 대구 fc 경기
NO.9: fc 서울 대 인천 유나이티드 fc 경기
NO.10: 김천상무 대 인천 유나이티드 fc 경기
광역시 수준 행정수요 대응 위해 사전 준비
과대 국·과 분리,한시 기구 정규화 등 7월 시행
개편안은 국 안에 과가 7개씩이나 돼 과밀했던 일자리산업국과 교통건설국을 분리한다.일자리산업국을 경제산업국과 농림축산국(신설)으로,교통건설국을 교통정책국과 건설국(신설)으로 나누는 등 2개국을 신설한다.
민선 8기 이상일 시장이 취임 후 처음으로 단행했던 조직개편에서 시의 역점사업인 반도체산업 육성을 위해 신설했던 신성장전략국은 반도체경쟁력강화국으로 명칭을 변경해 남사·이동 첨단 시스템반도체 국가산단과 원삼 용인 반도체클러스터 일반산업단지를 함께 아우르는 체제로 개편한다.
플랫폼시티 사업을 추진해 오던 한시 조직인 미래산업추진단을 폐지하는 대신 미래 기술을 접목한 도시개발과 신도시 조성·지원 등의 컨트롤타워 역할을 할 미래도시기획국을 신설한다.미래도시기획국은 미래성장전략과와 기업산단입지과,인천 유나이티드 fc 경기플랫폼시티 사업을 담당할 미래도시과 등으로 구성된다.
기후 위기 대응과 탄소중립 실천 강화를 위해 환경위생사업소를 폐지하고 제2부시장 산하 환경국을 신설한다.
도시의 체계적 관리를 위해 주택정책과,도로구조물과도 신설한다.또 직원이 42명이나 되는 기흥구 세무과를 분리해 세무2과를 신설하고 수지구에는 가정복지과를 신설해 사회복지과를 분리한다.
이를 통해 기존 2실 7국 1단 57과에서 2실 11국 63과(본청 기준)로 변경된다.
시가 이같은 조직개편안을 마련한 것은 지난 3월 행정안전부가 자치조직권 확대 방안을 담은 '지방자치단체의 행정기구와 정원 기준 등에 관한 규정'을 개정한 데 따른 것이다.
시는 이번 행안부 규정 개정으로 실·국 상한 제한이 폐지되더라도 조직을 대거 늘리기보다는 효율성을 높이는 차원에서 적절하게 확대하는 방안을 마련하겠다는 입장이다.
시의 이같은 개편안은 27일 용인특례시의회 제283회 정례회 3차 본회의에서 최종 통과됐다.
이상일 시장은 "이번 조직개편은 증원을 최소화하겠다는 정부 방침에 보조를 맞추면서,인천 유나이티드 fc 경기반도체산업 육성,인천 유나이티드 fc 경기신도시 개발,기후 위기 대응 등 지역 현안을 주도적이고 효율적으로 추진하겠다는 시의 의지를 담은 것"이라며 "시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정책을 적극 추진하고 양질의 행정서비스를 제공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인천 유나이티드 fc 대 강원 fc 경기
:팔도 아성에 농심 맹추격…일부 현장에서는 농심이 추월농심·오뚜기 등 일제히 용기면 출시GS25 용기면 매출 35% ↑…이중 비국물 43% ‘껑충’야외활동 영향…젊은 소비자 비국물 선호도 반영된 듯"봉지면 안착…용기면 통한 추가 매출·마케팅 기대"[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여름마다 찾아오는 비빔면 성수기를 앞두고 팔도의 아성에 농심(004370), 오뚜기(007310) 등이 일제히 도전장을 내밀었다.
인천 유나이티드 fc 경기,'사람하는 도시, 사랑하는 도시'라는 주제로 열린 이번 행사는 내일(2일)까지 이어지며 참여 자치단체마다 각각의 홍보관을 통해 방문객들에게 지역이 가지고 있는 문화도시 사업과 매력을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