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박하는남편 피아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전공의들은 오늘 정부 발표에도 심드렁한 분위기입니다.
의대 증원을 전면 백지화해야 복귀하겠다는 겁니다.
결국 5개월간 정부와 의료계 줄다리기에 병원과 환자만 피해를 봤습니다.
이어서,도박하는남편 피아노정성원 기자입니다.
[기자]
정부가 면죄부를 주면서 복귀를 독려하고 나섰지만 전공의들은 시큰둥합니다.
한 사직 전공의는 채널A에 "정부를 신뢰할 수 없다"며 "의대 증원 방침 등을 원점 재검토하지 않으면 돌아가지 않겠다"는 기존 입장을 고수했습니다.
정부 발표에는 현장에 남아 환자 곁을 지킨 복귀 전공의들에 대한 혜택도 빠져있어 결국 형평성만 훼손했다는 지적입니다.
[정윤순 / 보건복지부 보건의료정책실장]
"(복귀한 전공의들에 대한) 혜택이라기보다는 그동안 현장에서 근무 계속해 주셔서 감사하다는 말씀을 다시 한번 드리고…"
이렇게 정부와 의료계가 힘겨루기만 하는 사이 애꿋은 환자와 병원들만 피해를 떠안았습니다.
[김성주 / 한국중증질환연합회 대표]
"더 이상 환자들이 의료 공백으로 고통받는 시간을 지체할 수 없습니다.의료 현장에 돌아와서 이야기를 해야 되는 게 맞고요."
서울아산병원은 전공의들이 떠난 2월 20일부터 한달여 간 511억 원의 손실을,도박하는남편 피아노 국립대병원 10곳은 넉 달간 1조 2600억 원의 손실을 봤습니다.
서울시는 시립병원인 서울의료원과 보라매병원의 올해 손실이 900억 원에 달할 것으로 보고 시 예산을 투입한다는 방침입니다.
채널A 뉴스 정성원입니다.
영상취재 : 이승훈
영상편집 : 이승은
도박하는남편 피아노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도박하는남편 피아노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kr(끝)(세종=연합뉴스) 차대운 기자 = 챗GPT를 비롯한 미국의 생성형 인공지능(AI) 서비스가 세계 AI 산업 판도를 빠르게 변화시키는 가운데 중국이 'AI+ 행동'으로 이름 붙인 AI 산업 육성책을 새롭게 들고나왔다.
도박하는남편 피아노,1골 1도움을 기록한 메시와 멀티골을 넣은 알바레스의 활약으로 아르헨티나는 이날 크로아티아를 3-0으로 꺾고 결승전에 진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