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복권긁는꿈
경찰이 폭주·난폭운전 근절을 위해 불법행위 집중 단속을 추진한다.
9일 서울경찰청은 다음 달 31일까지 2개월간 폭주·난폭운전 등 불법행위를 집중 단속한다고 밝혔다.
경찰은 폭주족 출몰 예상지와 이동·집결지에 대한 순찰을 강화하고 폭주·난폭운전 단속에 가용 경력을 총동원할 방침이다.
주요 단속 대상은 △2대 이상 전후좌우로 줄지어 운행하며 교통상 위험을 야기하는 공동위험 행위 △신호위반이나 중앙선 침범 등을 반복하는 난폭운전 △불법 튜닝 △굉음 유발 △번호판 가림 등이다.
앞서 경찰은 지난 5일 강남구 도산대로 학동사거리 일대에서 서울시,복권긁는꿈한국교통안전공단 등과 불법행위 특별단속을 벌여 폭주·난폭운전 2건을 포함한 총 31건을 적발한 바 있다.
경찰 관계자는 "도로 위 평온을 파괴하는 폭주 행위와 난폭운전은 명백한 범죄행위"라며 "폭주 행위는 반드시 처벌된다는 인식을 가질 수 있도록 적극 수사해 엄정 대응할 것"이라고 말했다.
복권긁는꿈
:밸류업 이어 반도체 회복 기대감에 외국인 자금 대거 유입"외인 매수 업종 확산…바이오·반도체 소부장 관심 유효" 2,750대 돌파한 코스피(서울=연합뉴스) 임화영 기자 = 코스피가 2% 중반의 높은 상승세를 보이며 마감한 21일 오후 서울 중구 하나은행 딜링룸 현황판에 코스피 지수, 원/달러 환율 등이 표시돼있다.
복권긁는꿈,파국으로 가는 개혁신당이준석 우선 주도권 승기 잡았지만민주당 탈당 시작에 분위기 반전돼이준석(오른쪽), 이낙연 개혁신당 공동대표가 19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 참석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