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산둥 타이산 대 카야
NO.2: 산둥 타이산 대 카야 fc 라인업
NO.3: 산둥 타이산 대 카야 fc 통계
NO.4: 산둥 타이산 대 카야 fc 순위
[서울=뉴시스] 배요한 기자 = 키움증권은 이달 14일부터 20일까지 중개형ISA계좌 전용 세전 연 5%의 1년 만기 특판 주가연계파생결합사채(ELB)를 추가로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판매하는 제 694회 특판ELB의 총 모집한도는 50억원으로 경쟁률이 높으면 투자자별 청약 금액에 따라 안분배정된다.배정 후 남는 환불 금액은 청약 마감일에 돌려 받게 된다.
투자자의 요청에 의한 중도상환시에도 일할 계산해 세전 연 3%의 수익을 얻을 수 있다.만기 평가일에 기초자산인 삼성전자 보통주의 종가가 최초기준가의 200%를 초과할 경우 투자금액의 0.01% 수익율을 추가로 지급한다.
중개형ISA 계좌는 일반형의 경우 최대 200만원,산둥 타이산 대 카야서민형은 최대 400만원까지 비과세 혜택을 받을 수 있다.이를 초과하는 금액에 대해서는 9.9%의 세율로 분리과세가 적용돼 세금부담을 줄일 수 있다.
단 의무가입기간 중도 해지 시 과세특례 적용 소득세 상당이 추징된다.
키움증권 관계자는 "지난달 24일 국민 재산형성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중개형ISA 계좌' 전용 특판ELB를 출시한 이후 매주 판매하면서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중개형ISA 계좌의 의무 가입기간은 3년이지만 납입 원금은 중도 인출 가능하기 때문에 세제혜택과 높은 수준의 금리도 누리면서 필요시 원금을 인출하며 활용해보면 좋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ELB는 주가연계파생결합사채로,산둥 타이산 대 카야기초자산의 주가 변동에 따라 얻을 수 있는 수익이 달라지는 채권형 상품이다.원금과 수익이 지급되는 낮은 위험 상품이지만,산둥 타이산 대 카야발행사에 신용사건(파산·부도)이 발생하면 원금 손실이 발생할 수도 있다.키움증권의 신용등급은 AA-다.
특판 ELB는 키움증권 중개형ISA계좌에서 온라인(홈페이지·영웅문S#어플·HTS)으로 최소 10만원 이상부터 1만원 단위로 청약할 수 있다.
한편 키움증권은 이달 28일까지 중개형ISA 신규계좌개설 및 500만원 이상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6명 추첨을 통해 최대 200만원의 현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판매중인 펀드에 대하여 선취판매수수료도 받지 않고 있어 중개형ISA계좌에서도 펀드 가입 시 선취판매수수료를 아낄 수 있다.자세한 사항은 키움증권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키움금융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산둥 타이산 대 카야 fc 통계
:2024년 1월1일까지만 TBS를 지원하는 내용이다.
산둥 타이산 대 카야,영국 베네덴 병원 소화기내과 전문의 필립 메이헤드 박사에 따르면 방귀에는 다섯 가지 유형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