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메시 통계
8월31일까지 전국 약 140개 지점서 5가지 중량 품목 구매시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롯데슈퍼는 고객들의 쇼핑 편의성을 높이고자 다음 달 31일까지 두 달간,메시 통계잠원점을 포함한 전국 137개점서 '하절기 무료 배달'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 이용을 희망하는 고객의 경우,메시 통계해당 기간 동안 수박,생수를 포함해 총 5가지 중량 품목을 구매하면 구매 금액 상관없이 무료로 배달을 이용할 수 있다.
무료 배달 최소 기준은 수박 1통,메시 통계쌀 1포(4㎏ 이상),화장지 1묶음(24롤 이상),세탁세제류 1개(3㎏ 이상)이고,특히 생수(300mL·20입,500mL·20입,2L·6입)의 경우 최대 4묶음까지 배달 가능하며 용량별로 혼합 구매할 수 있다.
롯데슈퍼는 이번 무료 배달을 통해 중량 상품 구매를 고민하는 고객들을 사로잡아 매출 상승을 꾀할 계획이다.
실제로 지난해 첫 실시한 '하절기 무료 배달' 시행 점포의 매출과 객수가 전년 동기 대비 각 5%가량 상승했다.롯데슈퍼는 해당 서비스의 성과를 고려해 올해 무료 배달 운영 점포 수를 전년 대비 약 10% 늘린 140여개 점까지 확대했다.
이외에도 롯데슈퍼는 원거리 거주 고객의 쇼핑 편의성을 높이고자 춘천점,복대점 등 일부 점포에 배달 가능 권역을 1㎞ 이상 확대 운영한다.확대 대상 점포들은 인구 밀집도가 낮은 지역에 위치해 점포 반경 500m 외에서 오는 고객 비율이 도심보다 높은 편이다.
롯데슈퍼는 원거리 장보기의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들이 해당 서비스를 신규로 이용함으로써 방문객 수가 이전보다 확대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메시 통계
:당장 설훈 의원 같은 경우가 무소속으로 일단 나온 상태에서 좀 더 거취를 고민하겠다고 하니까 이낙연 대표 입장에서는 일종의 민주당 내에서 상당한 공천에 대한 불만을 품고 있는 친문계 의원들 이런 분들에게 뭔가 정치적 연대를 제의하면서 우리와 같이해야만 의미 있는 정치적 성과를 낼 수 있다는 그러한 정치적 설득을 할 시간이 필요했다는 것이고요.
메시 통계,21대라고 착각하시는 분들이 계신데 그거 20대 때 얘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