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프랑스 리옹
NO.2: 프랑스 리옹 여행
NO.3: 프랑스 리옹 빛 축제
NO.4: 프랑스 리옹 날씨
NO.5: 프랑스 리옹 국제기능올림픽
NO.6: 프랑스 리옹역
NO.7: 프랑스 리옹 치안
NO.8: 프랑스 리옹 맛집
NO.9: 프랑스 리옹 공항
NO.10: 프랑스 리옹 동물원 멸종위기종
"증여세 성실 납부했지만.국민들이 생경함과 의구심 느끼셨을 것 같아 마음 무거워"
이숙연 대법관 후보자의 20대 자녀가 부모로부터 증여받거나 빌린 돈으로 7억 원 대 다세대 주택을 매입한 사실이 드러났습니다.
이 후보자가 국회에 제출한 임명동의안에 따르면 이 후보자의 장녀 조 모(26)씨는 지난 2022년 서울 용산구의 다세대 주택을 7억 7000만 원에 매입했습니다.
대학원생이던 조 씨는 전세금 2억 6000만 원을 뺀 5억 여 원 중 3억 가량은 은 부모로부터 증여받았고,프랑스 리옹남은 돈은 부친으로부터 빌렸습니다.
이 후보자는 "이 과정에서 발생한 증여세는 성실히 납부했고,프랑스 리옹장녀가 2017년부터 보유하던 A사 비상장주식의 절반을 양도하는 방식으로 빌린 돈도 지난해 모두 갚았다"고 해명했습니다.
A사는 이 후보자의 배우자가 초기 자본금을 투자한 화장품 연구개발 스타트업 기업으로,프랑스 리옹매수 당시 1주에 1만 5000원 이던 주식은 5년 여만에 33배 넘게 올랐습니다.
이 후보자는 "주식 급등은 예상하지 못했고 실패한 투자도 많았다"고 설명했습니다.
또 "결과적으로 자녀들이 나이와 경력에 비해 많은 재산을 보유한 것에 대해 국민들께서 생경함과 의구심을 느끼셨을 것 같아 마음이 무겁다"고 밝혔습니다.
프랑스 리옹 날씨
:도주 우려가 없고 피해 보상을 위해 노력하는 점, 초범인 점 등의 이유에서다.
프랑스 리옹,이 같은 주문이 일상에서 통한다는 건 70여 년간 제주도민들과 희로애락을 함께한 제주지역 대표 소주인 ‘한라산소주’의 매력 덕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