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타이중 직항
NO.2: 타이중 공항 직항
NO.3: 인천 타이중 직항
NO.4: 부산 타이중 직항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은 오늘(16일) 오늘 오전 10시부터 소상공인 정책자금 상환 연장을 신청받는다고 밝혔습니다.
소진공의 소상공인정책자금(직접대출)을 이용 중이고 정상 상환하고 있는 채무자라면 상환 연장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경영 애로와 상환 가능성이 확인되면 최대 5년(60회차) 내에서 원하는 기간만큼 원리금 상환 기간을 추가로 부여받을 수 있습니다.
기존 '직접대출 잔액 3천만원 이상+업력 3년 이상'이었던 지원 요건이 폐지돼 지원 대상이 대폭 확대됐습니다.
상환연장 후 금리는 기존에 약정해 이용 중인 금리에 0.2%포인트가 가산됩니다.
오영주 장관은 “상환연장제도 개편을 마지막으로,타이중 직항지난 7월 소상공인·자영업자 종합대책에서 발표한 금융지원 3종 세트 모두 지원을 개시”했다며,타이중 직항“3종 세트를 차질없이 추진하여,타이중 직항대출금 상환에 애로를 겪고 있는 소상공인의 금융비용 부담을 완화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상환 연장 지원은 소상공인정책자금 누리집(ols.semas.or.kr)과 상생누리 누리집(winwinnuri.or.kr)에서 신청할 수 있고,타이중 직항전국 77개 소진공 지원센터 방문 신청도 가능합니다.
당신의 제보가 뉴스로 만들어집니다.SBS Biz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홈페이지 = 9pghjn
인천 타이중 직항
:이날 김혜선은 국제 결혼의 장점에 대해 "좋은 거는 시댁이 독일이라는 것.
타이중 직항,박근혜 정부 당시에 전월세난이 발발한 것은 여기에 기인한 바가 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