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파워볼 작업 후기

느금마 월드컵 - ID=2024-12-13%2Fbdaxpq.html

NO.1: 느금마 월드컵

13일 오전 울산 울주군 서생면 앞바다 등부표에서 발견된 큰바다사자.울산해경
13일 오전 울산 울주군 서생면 앞바다 등부표에서 발견된 큰바다사자.울산해경

[헤럴드경제=채상우 기자] 멸종위기 큰바다사자가 동해에서 이틀 새 두 차례 목격됐다.

13일 울산해경에 따르면 이날 오전 9시10분쯤 울산 울주군 서생면 진하항 인근 바다를 지나던 선박이 등부표에 올라가 있는 바다사자 한 마리를 발견해 해경에 신고했다.

국립수산과학원이 확인한 결과,느금마 월드컵환경부가 지정한 멸종위기 야생생물 큰바다사자로 확인됐다.이날 큰바다사자는 녹색 바다 등부표 위에 자리 잡아 있다가,느금마 월드컵현장으로 출동한 해경 등을 보고 뒤로 슬금슬금 물러나 바다로 뛰어들었다.

지난 12일 부산 기장군 동백항 앞바다에서 발견된 큰바다사자는 등부표 구조물 사이에 갇힌 모습이었다.울산해경
지난 12일 부산 기장군 동백항 앞바다에서 발견된 큰바다사자는 등부표 구조물 사이에 갇힌 모습이었다.울산해경


지난 12일 오후 1시26분 부산 기장군 동백항 앞바다 노란색 등부표 위에서도 큰바다사자 한 마리가 발견됐다.큰바다사자는 철로 된 등부표 구조물 사이에 갇힌 상태였다.어선의 신고를 받은 울산해경은 현장으로 출동,느금마 월드컵물을 튀기거나 도구를 이용해 부표를 치고,느금마 월드컵큰바다사자의 몸을 가볍게 밀어서 바다로 돌아갈 수 있도록 조치했다.

울산해경 관계자는 “멀지 않은 바다에서 각각 큰바다사자가 발견됐지만,느금마 월드컵같은 바다사자였는지는 확인하지 못했다”며 “바다에서 흔치 않게 목격되는 멸종위기종인 만큼 눈길을 끌었다”고 전했다.

느금마 월드컵

:  그는 지난해 8월 10일부터 약 3개월간 법원에서 피해자의 집에서 100m 이내 접근금지 처분을 받은 후에도 여성의 집을 찾아가 벨을 누르고 문을 여러 차례 두드리는 등 법원의 조치를 어긴 것으로 확인됐다.

느금마 월드컵,7%는 ‘청소년도 사회문제나 정치문제에 관심을 갖고 의견을 제시하는 등 사회에 참여할 필요가 있다’는 말에 동의를 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