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홍대 금복식당
우리은행은 지난 25일 우리은행 본점에서 벤처기업협회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우리은행 조병규 은행장(오른쪽)과 벤처기업협회 성상엽 회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우리은행 제공)
(서울=뉴스1) 김근욱 기자 = 우리은행은 벤처기업협회와 벤처생태계 지속성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우리은행은 디지털 전환을 추진하는 벤처기업들을 위해 '원비즈플라자'를 무상으로 제공하기로 했다.
원비즈플라자는 금융권에서 처음 선보인 디지털 공급망금융 플랫폼으로,홍대 금복식당기업신용분석 서비스를 비롯해 B2B 마켓,홍대 금복식당전용대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벤처기업협회 회원사들은 △교육 △법률 △세무 △신용평가 △특허업무 등 기업경영에 필요한 콘텐츠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게 된다.뿐만 아니라 △여행 △레저 △외식 등 임직원 복지서비스도 저렴하게 제공받을 수 있다.
조병규 우리은행장은 "벤처기업협회가 걸어온 30년 세월은 도전과 개척이 일궈낸 '건강한 벤처생태계'로 요약된다"며 "3만5000여 벤처기업들이 더욱 견고하게 뿌리내려 국가 경쟁력의 핵심이 될 수 있도록 우리은행이 든든한 조력자 역할을 수행하겠다"고 말했다.
홍대 금복식당
: 서울중앙지법 최민혜 판사는 살인 혐의를 받는 박씨에 대한 구속 전 피의자 심문(영장실질심사)을 이날 오후 2시부터 진행했다.
홍대 금복식당,“우리가 세상을 살면서 여러 가지 선택지가 있는데 모두를 다 가질 수 없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