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아마리 벨 통계
강도살인 등 혐의로 구속영장이 청구된 C씨는 이날 오후 2시 창원지법에서 열리는 영장실질심사를 위해 낮 12시 55분쯤 경찰 호송차를 타고 법원에 출석했다.
그는 범행 동기와 혐의 인정 여부 등을 묻는 취재진 질문에 아무 대답도 하지 않았다.
C씨는 5월 3일 파타야에서 한국인 공범 2명 A(20대) 씨,아마리 벨D(30대) 씨와 함께 한국인 피해자 B(30대) 씨를 납치·살해한 뒤 시신을 유기한 혐의를 받고 있다.
그는 범행 직후인 5월 9일 캄보디아로 도주했다가 캄보디아 경찰주재관과 현지 경찰의 공조를 통해 닷새만인 14일 프놈펜에서 검거됐다.
이후 지난 10일 국내 송환이 결정돼 긴급 체포 상태로 경남경찰청에서 수사를 받고 있다.
C씨는 경찰 조사에서 진술 거부권을 행사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이미 확보한 여러 물적 증거를 바탕으로 혐의 입증에 주력하고 있으며,아마리 벨C씨 구속 여부는 이날 오후 결정될 것으로 보인다.
#파타야 #출석 #살인 #사건 #공범
아마리 벨 통계
:앞서 비트코인은 지난 2014년 파산한 일본 가상자산 거래소 마운트곡스가 투자자 대상으로 비트코인 상환 절차를 밟고 있다는 소식에 6만6000달러대까지 떨어졌다.
아마리 벨,신규 모델에 소비자 관심이 집중되는 신차 효과, 국산차에 유리하게 설계된 전기차 보조금 정책 등이 아이오닉7 판매에 힘을 보탤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