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뜨거운 무료 슬롯 게임

【ufc다시보기】- 에이스 게임즈 홀덤

NO.1: ufc다시보기

여당 대표 첫 조건은 정권과의 동행·재집권 기반 마련
당원과 국민들 바보가 아니다

홍준표 대구시장.뉴시스
홍준표 대구시장.뉴시스
【파이낸셜뉴스 대구=김장욱 기자】 홍준표 대구시장이 총선 패배 주범에게 줄 서는 행태에 대해 직격했다.

홍 시장은 26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이같이 "여당 대표의 첫 조건은 정권과의 동행이고,ufc다시보기재집권의 기반을 마련하는 것이다"면서 "출발부터 어설픈 판단으로 어깃장이나 놓고 공천 준 사람들이나 윽박질러 줄 세우는 행태는 정치를 잘못 배워도 한참 잘못 배웠다"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그러면서 "총선 패배 책임지고 원내대표 나오지 말라고 소리 높여 외친 게 엊그제 같다"면서 "그런 사람들이 총선 패배 주범에게 줄 서는 행태들은 참 가관이다"라고 비꼬았다.

특히 그는 "당원과 국민들은 바보가 아니다"면서 "오세훈 시장 같은 미남이 셀카 찍으면 이해가 가지만"이라고 말했다.

한편 홍 시장은 지난 21일 나경원 국민의힘 당 대표 후보와 회동했고 이날 원희룡 후보와도 만난다.

나 후보는 지난 23일 국회 소통관에서 출마 기자회견을 갖고 "홍 시장을 만났는데 상당한 지지와 격려를 해줬다"라고 밝혔다.

ufc다시보기

:또 이재명 체제의 전략공천위원장인 안규백 의원, 이재명 대표의 최측근 의원 모임인 '7인회' 출신 문진석 의원, 문재인 정부 마지막 법무부 장관 출신이지만 민주당 검찰독재정치탄압위원장 등으로 활동하며 친명계로 표변(豹變)한 박범계 의원도 단수공천 대상자에 이름을 올렸다.

ufc다시보기,아울러 밸류업 프로그램을 시작하면 최소 3∼5년 지속해서 추진해야 한다고 포럼은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