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 페트레스쿠 프로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 앵커▶
어제 저녁 경기 수원의 한 자동차 정비업소에서 불이 났습니다.
부산의 한 아파트에선 실외기 과열이 원인으로 추정되는 화재가 발생했습니다.
사건사고 조희형 기자입니다.
◀ 리포트▶
검은 밤하늘에 새빨간 불길과 연기가 치솟습니다.
어제 저녁 8시쯤 경기 수원 장안구의 한 자동차 정비업소에서 불이 났습니다.
안에 사람이 없어 인명 피해는 없었지만 정비업소 건물이 모두 불에 탔습니다.
[유수인/목격자]
"밖에서 계속 폭죽 터지듯이 이런 '퍽퍽' 소리가 나서…점점 이제 불이 엄청 번져서…"
소방당국은 쓰레기통에서 불이 시작된 것으로 보고 정확한 화재 원인을 조사 중입니다.
========
화재는 전국적으로 잇따랐습니다.
어젯밤 9시 대구 수성구 노변동의 한 자동차 정비업소에서 불이 났습니다.
아파트 인근이어서 긴급 대피 문자까지 발송됐지만 다친 사람은 없었습니다.
소방당국은 실내에서 불꽃이 보인다고 신고한 CCTV 보안업체 진술 등을 토대로 화재 원인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
오늘 새벽 2시 반쯤 부산 금정구 5층짜리 아파트 3층에서 불이 나 30분 만에 꺼졌습니다.
이 불로 아파트 주민 10여 명이 대피했지만 다친 사람은 없었습니다.
소방당국은 3층 실외기에서 불이 시작된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
그제 서울 관악구 신림동에서 알고 지내는 여성에게 흉기를 휘둘러 숨지게 한 30대 여성에 대해 경찰이 구속영장을 신청했습니다.
이 여성은 자신의 지갑이 없어졌다며 다툼을 벌이다 범행한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MBC뉴스 조희형입니다.
MBC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02-784-4000
▷ 이메일
▷ 카카오톡 @mbc제보
단 페트레스쿠 프로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단 페트레스쿠 프로필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글라스 인터포저용 장비, 올해 테스트 확실"주성엔지니어링은 올해 회사 분할과 더불어 신규 시장 진출이라는 중요한 과업을 안고 있다.
단 페트레스쿠 프로필,강씨는 이후에도 이들에게 언론사에 낙서 사실을 익명 제보하도록 지시해 사이트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하려고 한 것으로 확인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