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아시안컵 예선 순위
NO.2: afc 아시안컵 예선 순위
납품 계약 과정서 골프 접대 의혹…사장 등 연루 여부 파악 차원 15일 오전 서울 마포구 서울경찰청 반부패·공공범죄수사대 청사.2023.6.15/뉴스1 ⓒ News1 박정호 기자
(서울=뉴스1) 김예원 기자 = 서울교통공사(서교공) 직원이 납품 계약 과정에서 골프 접대 등을 받은 의혹 등 임직원들의 업무상 배임 혐의와 관련해 경찰이 압수수색에 나섰다.
12일 경찰에 따르면 서울경찰청 반부패수사대는 이날 오전부터 서울 성동구의 서교공 본사 등을 압수수색하고 있다.
이날 압수수색은 서교공 기술본부 소속 처장급 직원 A 씨가 납품 계약을 맺는 과정에서 골프 접대 등을 받은 의혹과 관련해 공사 사장 등 임직원 연루 여부를 파악하기 위한 차원에서 이뤄진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 관계자는 "서울 교통공사 임직원들의 업무상 배임 혐의로 압수수색 중"이라고 말했다.
아시안컵 예선 순위
:또한 청소년유해감시단을 실제 운영하고 활동하는 자율방범대, 시민공론광장, YMCA, 여성민우회, 탁틴내일, 자원봉사센터 등을 비롯한 시민교육이음, 다함께돌봄센터, 지속가능발전협의회, 시민사회단체협의회, 수원대 공공정책대학원생 등 많은 청소년·시민단체에서 참여해 지역 시의회와 시민사회의 청소년중독유해 문제에 대한 높은 관심을 보여줬다.
아시안컵 예선 순위,이번에는 의대 정원을 2천명 늘리겠다는 정부의 의지가 확고하고, 이에 반발하는 분위기도 심상치 않아 여러모로 상황이 다르므로 우선 지켜봐야 한다는 의견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