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복권 1등 꿈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명동 뷔페 에볼루션 - ID=2024-12-13%2Fcebyoh.html

NO.1: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명동 뷔페 에볼루션

[서울=뉴시스] 경기 양주시의 한 태권도장에서 5살 어린이를 중태에 빠트린 30대 태권도 관장이 14일 오후 의정부지법에서 열린 영장실질심사를 마치고 나오고 있다.(사진=뉴시스 DB)
[서울=뉴시스] 경기 양주시의 한 태권도장에서 5살 어린이를 중태에 빠트린 30대 태권도 관장이 14일 오후 의정부지법에서 열린 영장실질심사를 마치고 나오고 있다.(사진=뉴시스 DB)

[서울=뉴시스]황소정 인턴 기자 = 경기 양주시의 한 태권도장에서 학대를 당해 중태에 빠진 만 4세 남자아이 어머니의 비통한 심경이 담긴 글이 공개돼 안타까움을 주고 있다.

지난 15일 뉴스1에 따르면 A군 어머니 B씨는 13일 태권도장 관원들의 학부모가 모인 SNS에 심경글을 올렸다.

B씨는 "어제(12일) 아침까지 내 아이는 멀쩡히 유치원에 가고 물놀이를 하다가 태권도장에서 의식불명으로 내게 왔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현재 (A군은) 뇌사상태이며 약물로 억지로 심장이라도 자극하고 있다"며 "하지만 언제 심정지가 올지 모르는 상황에 저희 온 가족과 친척들은 마지막으로 (A군을) 만나기 위해 모여 있다"고 전했다.

B씨는 "뇌는 기능을 정지했고,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명동 뷔페 에볼루션아이 얼굴은 모든 혈관이 터져 있었다"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그러면서 "(A군은) 현재 보고 듣고 느끼지 못하는 빈껍데기로,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명동 뷔페 에볼루션겨우 산소호흡기로 연명하고 있다"며 "(저는) 겨우 정신을 부여잡고 아이 옆에 있다"고 애통해했다.

A군이 다니던 태권도장은 문을 닫고 사건 발생 이틀 뒤 SNS에 학부모들을 상대로 한 입장문을 냈다.도장 측은 "너무나 가슴 아픈 안타까운 상황"이라며 "지금은 무엇보다 아이가 하루빨리 회복되기만 바라는 것 외엔 아무것도 할 수 있는 게 없다"는 취지의 입장을 밝혔다.

경기 양주시 덕계동에 있는 모 태권도장 관장 C씨(30대)는 지난 12일 오후 7시30분께 자신의 도장에서 A군을 매트 사이에 넣어 숨을 못 쉬는 상태로 방치해 중태에 빠뜨린 혐의로 구속됐다.

현장에서 긴급 체포된 C씨는 경찰 조사에서 "장난으로 그랬다"고 진술했으나 도장 내 CCTV 영상 등을 삭제하며 은폐하려 한 정황이 밝혀졌다.

경찰은 CCTV에 대한 디지털 포렌식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명동 뷔페 에볼루션

:재계 관계자는 "당시 문재인 정부 기조에 맞춰 지자체마다 구체적인 산업 발전 비전 없이 너도나도 광주형 일자리를 따라하며 나선 탓"이라고 비판했다.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명동 뷔페 에볼루션,42㎡와 가족이 보유한 아파트 4채 등을 신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