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트위터 사이트

화토 놀이|【카지노 게임 방법】

NO.1: 화토 놀이

대통령실 행정관 "김 여사,화토 놀이가방 돌려주라고 지시"
검찰,제3의 장소 등 조사방식 조율
김 여사 측 "소환 부적절"

김건희 여사와 최재형 목사.'서울의소리' 유튜브 캡쳐
김건희 여사와 최재형 목사.'서울의소리' 유튜브 캡쳐
김건희 여사의 명품가방 수수 의혹을 수사 중인 검찰이 김 여사가 최재영 목사로부터 받은 명품백 실물 확보에 나섰다.

16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중앙지검 형사1부(김승호 부장검사)는 최근 김 여사 측과 대통령실 등을 상대로 명품가방 실물을 확보하기 위한 검토 작업에 착수한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검찰은 가방 공여자인 최 목사,화토 놀이고발인인 서울의소리 측 관계자,화토 놀이김 여사의 가방 수수 상황을 잘 아는 행정관 세 사람 등을 불러 조사를 진행했다.

검찰 조사에서 유모 행정관은 "김 여사가 최 목사 면담 당일 가방을 돌려주라고 지시했다"는 취지로 진술한 것으로 전해졌다.다만 유 행정관은 다른 업무 등을 처리하다 가방 돌려주는 것을 깜빡했다고 한다.

검찰은 김 여사 측에 소환조사 외에 서면조사,화토 놀이제3의 장소에서 이뤄지는 대면 조사 등을 안내했다.김 여사 측은 "처벌 규정이 없는데 소환조사를 하는 것은 부적절하다"는 입장을 CBS노컷뉴스 인터뷰에서 밝힌 바 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각종 비리와 부당대우,화토 놀이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이메일 : 카카오톡 : @노컷뉴스 사이트 : b71afn

화토 놀이

:그러면서 재판부는 하이브가 의결권 행사금지 의무를 위반할 경우 민 대표에게 200억원을 배상해야 한다고 적시했다.

화토 놀이,계양을은 2000년대 진행된 8번의 총선 가운데 7번을 민주당 후보가 승리한 만큼 이 대표가 유리하다는 평가가 많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