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아라곤왕국
NO.2: 아라곤 반지의 제왕
NO.3: 아라곤왕국 후기
NO.4: 아라곤왕국 디시
NO.5: 아라곤왕국 불법
NO.6: 아라곤 배우
NO.7: 아라곤왕국 썰
NO.8: 아라곤 지역방위위원회
NO.9: 아라곤의 캐서린
NO.10: 아라곤왕국 회원가입
모집 기간은 오는 21일까지이며 모집 분야는 ▲토목 ▲건축 ▲기계 ▲전기 ▲안전 ▲사무 분야 등이다.업무 관련 자격증을 소지하고 있거나 수상 경력 및 인턴 경험 보유자,어학 능력 우수자와 석사 이상 학위 보유자 등은 우대한다.
전형 절차는 서류 심사를 거쳐 AI 역량검사,실무진 및 임원 면접 등으로 진행된다.채용된 인원은 향후 입문 교육과정 등을 거쳐 본사 및 현장으로 배치될 예정이다.지원 접수와 관련한 자세한 채용 공고는 동부건설 인재채용 홈페이지와 구인 구직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부건설은 올해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이 수주 증가에 따른 인력 충원과 함께 미래 성장을 도모하기 위한 우수한 인재 확보 차원에서 추진됐다고 설명했다.
동부건설은 침체된 건설시장의 수주 감소세 속에서도 사업 다각화와 적극적인 수주 전략으로 올해 현재까지 약 1조7000억원의 신규 수주를 기록해 돋보이는 성과를 거두고 있다.사업 안정성이 높다고 평가되는 공공공사 분야에서만 9000억원에 달하는 물량을 확보했으며,민간과 주택 수주를 통해 수익성도 보완했다.
동부건설은 최근 5년간 매년 약 100여명 이상의 신입과 경력사원을 지속적으로 채용하고 있다.올해 상반기에도 총 35명의 신입사원을 채용했으며 토목,건축,아라곤플랜트,아라곤안전 등에서 경력직을 수시 채용하고 있다.이와 함께 다양한 직군,직급별 교육을 통해 바람직한 조직문화 조성과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한 인재 육성에 주력하고 있다.
동부건설 관계자는 “상반기 수주 활동이 좋은 흐름을 이어가면서 추가 인력 확보를 위한 신규 채용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며 “수주 실적 증가가 채용 확대로 이어지는 선순환 구조를 통해 회사의 지속 성장을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아라곤 배우
:하지만 21대 국회에선 발의에 실패했다.
아라곤,최근 비명계로 알려진 박용진·윤영찬 의원이 현역 평가 하위 10%, 송갑석 의원이 하위 20%를 받은 데 대해서는 "저희 당은 공천이 상당히 시스템으로 돼 있다"며 "8년 전에는 무조건 하위 20%는 컷오프시켰지만, 21대 4년 전부터는 10%에 30포인트 감점, 20%에 20포인트 감점 이런 제도와 틀을 가지고 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