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프리미어리그 직관 여행
지난 24일 발생한 경기 화성시 일차전지 제조업체 아리셀 공장 화재의 사망·실종자 총 23명 중 내국인은 5명인 것으로 확인됐다.
25일 수사당국에 따르면 이번 화재로 인한 사망자는 22명,실종자는 1명이다.
국적별로는 한국인이 5명,프리미어리그 직관 여행중국인 17명,라오스인 1명이다.한국인 중에는 중국에서 한국으로 귀화한 사람이 1명 포함돼 있다.
성별로는 남성 6명,여성 17명이다.
경찰 관계자는 “사망자와 실종자의 국적은 모두 파악했지만 신원이 확인된 사람은 사망자 2명뿐”이라며 “향후 유족 상대로 유전자를 채취·대조해 정확한 신원을 확인할 것”이라고 말했다.
경찰과 소방당국,프리미어리그 직관 여행국립과학수사연구원 등은 25일 오전 11시 30분부터 현장 합동 감식을 통해 화재 원인 규명에 나설 방침이다.
프리미어리그 직관 여행
:이번 방안이 확정되면 신재생에너지 발전과 원전을 양대 축으로 한 무탄소 전원의 비중은 2023년 39.
프리미어리그 직관 여행,한 시중은행의 시뮬레이션 결과를 보면, 실제로 연봉 5천만 원인 A씨가 40년 만기(원리금 균등 상환)로 주택담보대출(코픽스 기준 6개월 변동금리)을 받을 경우(다른 대출이 없다고 가정), 스트레스 DSR 적용에 따라 당장 내일(26일)부터 대출 한도가 2천만 원 정도 줄어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