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챔스 4강 평점

아시안컵 16강 진출 - ID=2024-12-13%2Fcwmwgq.html

NO.1: 아시안컵 16강 진출팀

NO.2: 아시안컵 16강 진출 조건

NO.3: 아시안컵 16강 진출 기준

NO.4: 인도네시아 아시안컵 16강 진출

기장군청 전경/사진=기장군
기장군청 전경/사진=기장군 부산 기장군이 공동주택 지하층에 있는 전기차 충전시설의 안전관리를 강화한다.

기장군은 공동주택관리지원사업을 확대해 전기차 화재 예방과 대응을 위한 안전시설물 구입과 설치비용을 지원하는 방안을 추진한다고 12일 밝혔다.

2025년도 본예산 편성 시 사업예산을 현재 7억원에서 10억원으로 3억원을 추가 확보해 전기차 충전시설의 지상이동과 화재진압을 위한 질식소화포 구입 등을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정종복 기장군수는 "이번 지원사업 확대로 전기차 화재로부터 안전한 주거환경이 조성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효과적인 전기차 화재 대응을 위해 신규 설치되는 전기차 충전시설은 지상 설치를 권고드린다"고 말했다.

최근 공동주택 지하층의 전기차 충전시설 화재가 잇따라 발생하면서 전기차 충전시설의 안전관리에 관한 현실적인 대책 마련이 필요하다는 의견이 제기되고 있다.

특히 지하주차장에서 전기차 화재가 발생하면 밀폐된 지하주차장에 소방차 진입이 어려워 자칫 대형재난으로 이어질 우려가 높다.현재 중앙부처 등에서 전기차 화재에 대비한 안전시설 설치를 지원하는 등 대응에 나서고 있으나 지원예산이 부족해 뚜렷한 효과가 없는 실정이다.

현재 기장군 내 총 58곳의 의무관리대상 공동주택(300세대 이상) 단지 중 전기차충전 시설이 설치된 공동주택이 55개 단지이며 총 충전시설 설치 대수는 989대로 이 중 90%가 넘는 902대가 지하주차장에 설치돼 있다.

인도네시아 아시안컵 16강 진출

:다만 지난달 28~30일 진행된 지역특별기획전에서 할인권을 사용한 경우 본편 할인권은 받을 수 없다.

아시안컵 16강 진출,경선날 분당을 김민수에 제재 논란…"1200명 단톡방 익명 유포가 후보탓?"양자경선 첫날 공관위 '경고 발표'에 김민수 소명서 공개지지자 카톡방 유포된 "미쿡엄마" 이미지로 "인신공격" 단정경기지사 선거 때 親野커뮤니티 유포물…캠프 제작혐의 부정김민수캠프 운용방 별개…재의거부 공관위 "답변 않겠다"국민의힘 제22대 총선 공천관리위원회 정영환(오른쪽) 위원장과 장동혁 위원(당 사무총장)이 26일 여의도 당사에서 회의결과를 발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