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피망 포커 게임

렌코

NO.1: 렌고쿠

NO.2: 렌고쿠 센쥬로

NO.3: 렌고쿠 피규어

NO.4: 렌고쿠 도넛

NO.5: 렌고쿠 우마이

NO.6: 렌코츠

NO.7: 렌코몬

NO.8: 렌코

NO.9: 렌코차트

NO.10: 렌과 스팀피

2024년 네 번째 일반농장 확진 사례
농장 반경 10㎞ 내 돼지 정밀 검사
경북도 “의심 증상 발견 시 즉시 신고”

경북 영천의 양돈농장에서 아프리카돼지열병(ASF)이 발생하자 경북도가 18일까지 돼지 살처분과 매몰을 완료하기로 했다.
 
17일 도에 따르면 이 농장에선 2만4656마리의 돼지 가운데 13마리가 폐사해 지난 15일 검사한 결과 ASF가 확인됐다.지난 1월 경북 영덕과 경기 파주,렌코5월 강원 철원에 이은 올해 네 번째 일반농장 확진 사례다.영천은 80여개 농장에서 21만3천500여마리의 돼지를 기르는 경북에서 가장 큰 돼지사육 지역이다.

ASF가 발생한 영천시 화남면 돼지 사육농장에 입구에 설치된 출입통제 안내문.영천시 제공 도는 방역본부 초동방역팀과 통제관을 현장에 투입하고 사람과 차량의 출입제한을 하는 등 긴급 조치에 들어갔다.ASF 확산을 차단하고자 발생농장 출입구와 주요 도로에 소독을 지원하는 한편 3곳에 통제초소를 설치했다.
 
방역 당국은 해당 농장의 돼지를 모두 매몰 처분하고 반경 10㎞ 안에 있는 농장 5곳의 돼지 1만1000여마리에 대한 정밀 검사를 진행하고 있다.여기에 도내 농장에 긴급 상황을 전파하고 예찰과 소독을 강화하고 있다.
 
경북도 관계자는 “양돈농장은 고열과 식욕부진,렌코유산,폐사 등 돼지 열병 의심 증상을 발견하면 방역 당국으로 즉시 신고해 달라”고 당부했다.

렌고쿠

:프랑스에서도 선거 분위기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렌코,탈당 후 무소속 출마와 이낙연 전 대표가 이끄는 새로운미래 합류를 놓고 고심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