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월드컵 슬로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함영주 하나금융지주 회장,한국 월드컵 슬로건한경협 CEO 제주하계포럼 강연[서귀포=이데일리 김정남 기자] “미래 경쟁력은 인성,한국 월드컵 슬로건인간미,한국 월드컵 슬로건겸손과 배려입니다.”
함영주 하나금융지주 회장은 11일 제주 롯데호텔에서 열린‘2024 한경협 CEO 제주하계포럼’에서 강연을 통해 “그래야 사람의 마음을 얻을 수 있다”며 이렇게 말했다.인공지능(AI) 시대 들어 미래에 대한 불확실성이 높아지고 있지만 미래에도 영업의 기본으로 돌아가야 한다는 의미로 읽힌다.한경협 제주하계포럼은 올해로 37회째를 맞은 경제계 지식 교류의 장이다.
함 회장은 상고 출신 고졸 행원으로 금융지주 회장까지 오른‘샐러리맨 신화’로 불린다.그는 “농부의 아들로 태어나 가정 형편이 어려웠기 때문에 상고에 들어갔고 (비주류인) 서울은행에 입행했고 야간대에 입학했다”며 “보잘 것 없는 제가 회장이 될 수 있었던 이유는 성과가 좋았다는 점도 있겠지만,한국 월드컵 슬로건직원들의 마음을 헤아리고 손님의 마음을 잡았기 때문”이라고 말했다.그는 “어머니는 항상‘늘 지고 살아라‘낮추고 베풀어라’라고 가르쳤다”고 전했다.
함 회장은 그 연장선상에서‘영업통’답게 “손님에 미쳐야 한다”며 “본부 조직을 모두 손님 중심으로 했다”고 강조했다.그는 △가장 강한 외국환 인프라 △초고액 자산가가 가장 많은 자산 관리 명가 △금융권 최초의 유산장리 서비스 △법인 생애주기에 적합한 기업 컨설팅 △58개 통화 환전이 가능한 트래블로그 등을 핵심 영업 역량으로 거론했다.함 회장은 또 “리더가 되고 싶다면 먼저 인간이 돼야 한다”고 했다.
함 회장은 아울러 한경협 제주하계포럼에 참석한 수많은 기업인들 앞에서 “제가 좀 장사를 하러 왔다”며 “제가 영업사원이다.필요한 게 있으시면 잘 모시겠다”고 했다.
한국 월드컵 슬로건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한국 월드컵 슬로건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이어 "만약 국민의힘이 대구 중·남구에 다른 후보를 공천한다면 전국적 국민 저항에 부딪히게 될 것임을 엄중히 경고한다"고 밝혔다.
한국 월드컵 슬로건,1+1 입주권 정책은 1+1 입주권 보유자를 대상으로 2주택자 중과세를 면제해 주고 최소 주택 규모를 확대하는 등의 혜택을 제공해 조합원 동의율을 끌어올려 재건축·재개발 사업을 촉진하겠다는 내용을 골자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