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배성재 야구

야구 글러브 세척 -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 fc 대 맨유 통계

NO.1: 야구 글러브 세척

최근 5년간 7∼8월 화재 2만8천여건 발생

해운대해수욕장 [연합뉴스 자료사진]
해운대해수욕장
[연합뉴스 자료사진]

(서울=연합뉴스) 이상서 기자 = 소방청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대형화재를 예방하고,야구 글러브 세척인명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다중이용시설 화재 예방대책'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소방청에 따르면 최근 5년간 7∼8월 화재 건수는 2만8천130건으로 전체 화재의 14.5%를 차지했다.7~8월 사망자는 151명으로 전체 사망자의 9.7%에 달했다.

이 기간 화재 원인으로는 부주의(9만4천여건),야구 글러브 세척전기적 요인(4만8천여건),야구 글러브 세척기계적 요인(1만9천여건) 등의 순으로 나타났다.

이에 소방청은 19일까지를 '1단계 집중점검 기간'으로 정해 실내 휴양시설,야구 글러브 세척숙박시설,야구 글러브 세척공연장,야구 글러브 세척영화관 등 다중이용업소에 대해 불시 점검을 실시해 ▲ 소방시설 차단·폐쇄 ▲ 피난·방화시설 차단 및 물건 적치 ▲ 수신기 기록 정보 등을 확인하기로 했다.

이어 내달 31일까지 '2단계 안정적 관리기간'을 운영하면서 현장 행정지도를 실시할 계획이다.

박성열 소방청 화재예방총괄과장은 "선제적인 화재 예방대책을 추진해 국민께서 즐거운 여름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화재 안전을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야구 글러브 세척

:그는 “안전 문화와 프로세스가 제품의 뒷자리를 차지했다”며 오픈AI를 비판했다.

야구 글러브 세척,“미국은 ‘한국 송환’ 결정 바꿀 기회·권한 없어”…권도형 측 주장권도형 테라폼랩스 대표가 위조 여권 사건에 대한 재판을 받기 위해 16일(현지시간) 몬테네그로 수도 포드고리차에 있는 포드고리차 지방법원으로 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