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토마스 스트라코샤
NO.2: 토마스 스트라코샤 통계
건설사업자 간 상호협력평가는 종합 전문건설 업체들의 상호 협력 및 발전을 이끌어 내기 위한 평가다.국토부는 매년 대기업과 중소기업을 구분해 △협력업체 공동 도급 및 하도급 실적 △협력업체 지원 실적 △신인도 등의 항목을 중심으로 평가한다.
올해 최우수 등급을 받은 대기업 건설사는 DL건설을 포함해 총 19곳이다.이들 기업은 추후 조달청 공공입찰 참가자격사전심사(PQ) 등에서 신인도 평가 가산 및 시공능력평가액 6% 가산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이번 최우수기업 선정은 협력사와의 상생협력을 이끌어 내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에서 비롯됐다는 게 DL건설 측의 설명이다.이러한 노력을 통해 DL건설은 2020년부터 3년 연속 대기업 동반성장지수 '우수' 등급에 선정된 바 있다.또한 한국ESG기준원(KCGS)이 발표한 2023년 ESG(환경·사회·지배구조) 평가에서 종합 'A' 등급을 유지한 바 있다.
DL건설 관계자는 "앞으로도 협력사,토마스 스트라코샤나아가 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ESG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토마스 스트라코샤
:케이씨씨글라스는 이사보수한도 승인의 건에 대해서는 보수금액이 경영성과에 연계되지 않은 것으로 판단해 ‘반대’했으며, 그 외 안건은 모두 ‘찬성’ 결정했다.
토마스 스트라코샤,나머지 관계자 3명에게는 징역 1년6개월과 집행유예 3년~징역 2년 6개월이 선고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