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위너 토토사이트

독슬로 배변판 - k1 - ID=2024-12-13%2Fdxivyi.html

NO.1: 독슬로 배변판

NO.2: 독슬로 배변판 후기

오준영 전북교총 회장 설명 [전북교총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오준영 전북교총 회장 설명
[전북교총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전주=연합뉴스) 최영수 기자 = 학생 간 다툼을 중재한 중학교 교사가 아동학대 혐의로 검찰에 송치되자 교원단체가 반발하고 나섰다.

오준영 전북교총 회장은 24일 도교육청에서 브리핑을 열고 "도내 한 교사가 아동학대 혐의로 경찰에 고발된 후 검찰에 송치됐다"며 "정당한 생활지도를 아동학대로 인정한 경찰을 강력하게 규탄한다"고 밝혔다.

전북교총에 따르면 지난 3월 한 중학교 교실에서 학생끼리 욕설 다툼이 발생해 A 교사가 "서로 잘못이 있으니 사과하고 끝내자"고 제안했다.

그러나 한 학생이 사과를 거부하고,독슬로 배변판이 학생 부모는 A 교사와 다른 교사를 경찰에 신고했다.

경찰은 "너도 가해자가 될 수 있어"라는 말을 했다는 이유 등으로 A 교사를 아동학대 혐의로 검찰에 송치했다.

서거석 도교육감이 '아동학대가 아니다'란 의견서를 전달하고 A 교사가 "그런 말을 한 적 없다"고 주장했지만 받아들여지지 않았다.

오 회장은 "서이초 교사가 순직한 후 교권 5법 개정과 제도 정비를 통해 이뤄낸 '정당한 생활지도는 아동학대로 보지 않는다'는 법령조차 아동학대처벌법을 넘어설 수 없는가"라며 "정당한 생활지도가 아동학대로 인정된다면 학교가 교육을 포기하라는 뜻이나 다름없다"고 성토했다.

이어 "교사를 벼랑 끝으로 내몬 경찰 결정을 용납할 수 없으며,독슬로 배변판해당 선생님과 끝까지 함께 싸워 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독슬로 배변판 후기

:한편, 서울시 종부세 납부인원과 결정세액은 각각 25만5000명, 2조 원으로 전체의 절반에 달했다.

독슬로 배변판,당시 북한 측이 대북 확성기 방송을 선전포고로 규정하면서 준전시상태까지 선포, 우리 군 역시 최고 수준의 경계 태세를 발령했지만 양측이 무박 4일간 마라톤 협상 끝에 일단락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