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렛츠런파크 부산 경마

멘유 - 히지카타 복권 - ID=2024-12-13%2Fdxrgdi.html

NO.1: 맨유

NO.2: 맨유 경기

NO.3: 맨유 선수

NO.4: 맨유 대 토트넘

NO.5: 맨유 유니폼

NO.6: 맨유갤

NO.7: 맨유 갤러리

NO.8: 맨유 대 토트넘 홋스퍼 fc 라인업

NO.9: 맨유 스쿼드

NO.10: 맨유 대 첼시 fc 라인업

ⓒ맥도날드
ⓒ맥도날드[데일리안 = 임유정 기자] 맥도날드는 알싸하고 매콤한 진주 고추가 들어간‘진주 고추 크림치즈 버거’를 포함한 신메뉴 3종을 출시한다.

‘한국의 맛’은 맥도날드가 지난 2021년 론칭한 로컬 소싱 프로젝트로,멘유국내산 식재료를 활용한 신메뉴를 출시해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고객들에게는 더 맛있고 신선한 메뉴를 제공한다는 취지로 기획됐다.

이에 맥도날드는 프로젝트 론칭 이후 꾸준히‘한국의 맛’신메뉴를 선보이며 국내 지역 특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고 농산물 수매를 통해 지역 상생을 실천해오고 있다.

맥도날드가 올해 한국의 맛 프로젝트를 통해 선보이는 신메뉴는 ▲진주 고추 크림치즈 버거,멘유▲진주 고추 크림치즈 머핀,▲영동 샤인 머스캣 맥피즈 3종이다.버거부터 아침 식사 메뉴,음료까지 다양한 종류로 출시돼 하루종일 언제나 맥도날드에서 한국의 맛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진주 고추 크림치즈 버거는 한국인과 가장 친숙한 식재료이자 경남 지역의 풍부한 햇볕을 맞고 자라 깔끔한 매운맛을 자랑하는 진주 고추를 활용해 탄생한 메뉴다.높은 품질의 진주 고추를 매콤새콤한 고추 피클로 재가공한 후 크림치즈와 조합한‘진주 고추 크림치즈’가 토핑으로 들어가 맛있게 매운맛과 감칠맛을 선사한다.여기에‘진주 고추 홀스래디쉬 소스’가 버거 속 100% 순쇠고기 패티의 풍미를 더욱 극대화하며,멘유한입 베어 물면 알싸한 고추 맛을 중심으로 한 풍성한 맛의 조화를 느낄 수 있다.

함께 출시되는 진주 고추 크림치즈 머핀은 맥도날드 한국의 맛 프로젝트 최초로 출시하는‘맥모닝’메뉴다.마찬가지로 진주 고추 크림치즈가 토핑으로 들어갔으며‘맥치킨’의 담백한 치킨 패티와 신선한 토마토까지 더해져 한국인의 입맛을 사로잡는 매콤하고 든든한 아침 식사 메뉴다.

한국의 맛을 담은 음료 신메뉴 영동 샤인 머스캣 맥피즈 역시 햇살 가득한 영동 지역에서 재배된 샤인 머스캣으로 만든 달콤하고 청량한 탄산음료로,멘유진주 고추 크림치즈 버거,진주 고추 크림치즈 머핀과 함께 즐기기에 제격이다.

이번 신메뉴 광고 영상에는 실제 진주 지역에서 고추 농사를 짓고 있는 농부들이 모델로 출연하며 지역 상생과 프로젝트에 진정성을 더했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한국의 맛’프로젝트에 보내주시는 고객분들의 지속적인 성원에 힘입어,멘유올해는 한국인이 즐겨먹는 식재료 중 하나인 고추를 활용한 신메뉴를 기획하게 됐다”며,멘유“프로젝트의 취지에 맞춰 앞으로도 고품질의 식재료를 활용한 다양하고 맛있는 신메뉴를 선보이는 한편,국내 지역 농가와의 상생 역시 꾸준히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맨유 스쿼드

:김 씨가 음주를 시인했는데도 음주운전 혐의는 구속영장에 적시되지 않았다.

멘유,이 씨 같은 사례는 총선을 앞두고 점점 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