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포켓몬스터 에볼루션

파운더스 뷔스티에 - ID=2024-12-13%2Fdyoxbw.html

파운더스 뷔스티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울 강서구 아파트 단지서 발견…저혈당 증세 보여
강서서 "치매 노인 세심하게 보호해 인명 피해 방지"

ⓒ News1 DB
ⓒ News1 DB

(서울=뉴스1) 정윤미 기자 = 35도가 넘는 폭염 속에서 거리를 배회하던 치매 노인이 경찰의 도움으로 무사히 가족 품으로 돌아간 사연이 뒤늦게 알려졌다.

지난 13일 오후 6시께 서울 강서경찰서 방화3파출소에는 한 통의 전화 신고가 접수됐다.신고자는 "여기 두꺼운 외투 입고 배회하는 할아버지가 있다"고 다급한 목소리로 도움을 요청했다.

이연재 순경 등은 즉시 현장으로 출동했다.한 아파트 단지에서 발견된 할아버지는 식은땀을 흘리며 몸을 벌벌 떨고 있었다.

이날 최고기온이 35도를 기록했고 옷차림도 추위와는 거리가 멀었다.곧바로 이 순경 등은 저혈당 증세를 의심하고 할아버지를 우선 파출소로 모셨다.기력을 회복할 수 있게 물과 음식을 건넸다.

할아버지는 이름을 묻는 말에도 답하지 못했다.다행히 입고 있던 외투에서 신분증을 발견했다.조회 결과 치매 3급의 82세 조 모 씨로 신원을 확인할 수 있었다.또 12시간 전에 실종 신고도 돼 있었다.

가족들은 치매를 앓는 조 씨가 이른 아침 핸드폰을 집에 두고 사라져 생사를 걱정하며 애타게 찾고 있었다.

이 순경 등은 가족이 올 때까지 정성을 다해 조 씨를 보살폈다.무더위 속에서 12시간 동안 배회한 그에게 식사와 휴식을 제공하면서 건강 상태를 수시로 확인했다.

강서경찰서 관계자는 "치매 노인을 세심하게 보호해 인명 피해를 방지한 사례"라고 설명했다.

파운더스 뷔스티에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파운더스 뷔스티에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com 관련기사"배터리 아저씨가 틀렸네"…'폭등' 난리 난 회사은퇴 후 돈 벌었다고…국민연금 깎였다 '날벼락'퇴직금 5000만원 쏟아부었다…국민연금도 '찜''역대급 호재'까지 터졌다…외국인도 '순매수'매월 월세가 '따박따박'…오피스텔 수익률 '최고'

파운더스 뷔스티에,com[베스트 클릭! 헤럴드 경제 얼리어답터 뉴스] ▶ '침착맨' 이말년, 알고보니 53억 건물주…송파구에 사옥용 빌딩 매입 ▶ 이종석, 연인 아이유 콘서트장서 포착…애정전선 이상無 ▶ SNL코리아 출연한 이준석, 한동훈에 ‘뼈 있는’ 안부 ▶ 이재명, 김영주 ‘모멸감’에 “채용비리 소명 못해 0점” ▶ “한소희 귀에 꽂힌 긴 줄…써보자” 유명인 따라하려다 ‘낭패’ ▶ 최동석, 딸과 즐거운 대화… "몸 만들어서 '티모시 샬라메' 라인 보여줄 것" ▶ “신부 누구야?” 역대급 인기男 ‘결혼발표’에 난리났다…이례적 장면 속출 ▶ “한국만 늦게 먹었네” 세계 최대 ‘伊 국민 파스타’, 억울한 사연 [김유진의 브랜드피디아] ▶ 인도에서 스페인 여성관광객 집단 성폭행…남편과 여행중 ▶ 우즈, 미국골프협회로부터 밥 존스 어워드 수상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