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mlb 실시간중계
세계문화유산 선릉을 훼손한 여성에 대한 구속영장 실질심사가 16일 열린다.
서울중앙지법은 16일 오후 3시 문화유산법 위반 및 건조물침입 혐의를 받는 A씨(50대·여)에 대한 구속영장 실질심사를 진행한다.
경찰에 따르면 A씨는 지난 14일 새벽 2시30분쯤 서울 강남구 삼성동 선릉에 침입해 성종왕릉 봉분에 주먹 크기 구멍을 낸 혐의를 받는다.
경찰 관계자는 "선릉은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에 등재된 국가지정문화재인 점,mlb 실시간중계국가유산청 관리 시설을 침입한 점,mlb 실시간중계최근 잇단 문화재 훼손사건 발생으로 모방범죄 우려되는 점 등 사안의 중대성 감안했다"고 영장 신청 사유를 밝혔다.
선릉은 조선 9대 성종과 왕비 정현왕후 윤씨가 묻힌 능이다.2009년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등재됐다.
mlb 실시간중계
:이에 대해 이상민 행안부장관과 우동기 지방시대위원장은 인구감소, 지방소멸 등 국가적 위기 상황과 수도권 집중을 극복하기 위해 정부가 구상하고 있는 행정체제 개편 방향과 부합한다며, 통합 필요성에 공감했다.
mlb 실시간중계,해당 옵션은 지난달 춘제(春節·중국의 설) 연휴 때 일부 지역에서 폭설이 내려 도로가 극심한 정체를 빚거나 충전소에서 몇 시간을 기다려야 했을 때도 뜻밖의 '구세주'가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