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두산 야구
NO.2: 두산 야구 선수 사망
NO.3: 두산 야구 예매
NO.4: 두산 야구선수
NO.5: 두산 야구 일정
NO.6: 두산 야구 순위
NO.7: 두산 야구잠바
NO.8: 두산 야구장
NO.9: 두산 야구 중계
NO.10: 두산 야구선수 맞추기
사업부 소속 및 명칭 변경…"주요 사업의 경쟁력 강화"
(서울=뉴스1) 박승희 기자 = LS증권은 주요 사업의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조직 개편을 단행한다고 1일 밝혔다.사명 변경 뒤 첫 개편이다.
7월부로 기업금융본부,두산 야구글로벌영업본부,두산 야구기관영업본부를 대상으로 개편이 진행된다.LS증권의 전신은 이베스트투자증권으로,두산 야구지난해 LS그룹에 편입되면서 6월 1일자로 사명을 변경한 바 있다.
IB사업부 내부에 있던 기업금융본부는 독립시킨 뒤 최고경영자(CEO) 직할로 소속을 변경됐다.기업금융 사업의 지위와 경쟁력을 강화하고,두산 야구추후 조직 확대도 고려할 계획이다.기업금융본부장의 대우는 전무급으로 격상된다.
글로벌영업본부와 기관영업본부는 각각 본부명과 팀명을 변경했다.글로벌영업본부는 글로벌 비즈니스 업무영역 확대를 위해 '글로벌비즈본부'로 변경됐다.기관영업본부의 파생영업팀은 업무확장성을 표현하고 대외 이미지 제고하는 차원에서 '패시브솔루션팀'으로 이름을 바꿨다.
LS증권 관계자는 "이번 개편은 주요 사업들의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진행됐다"며 "조직개편을 통해 기업금융,글로벌 비즈니스,두산 야구파생상품 사업의 영업력을 한층 업그레이드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두산 야구 순위
:금융위원회는 지난해 하반기부터 화상통화를 활용한 보험모집을 허용하며 제도 개선에 나섰지만, 코로나19가 종식되자 인기가 사그라들었다.
두산 야구,이들은 "그러나 세월호 초기상황에 대한 정보파악과 취득에 관한 문제, 현장구조 방식에 관한 문제, 해양경찰 지휘부의 판단 및 지휘에 관한 문제, 대통령과 청와대의 대응에 관한 문제가 복합적으로 작용해 국민의 생명을 보호하기에 적절하고 효율적인 최소한의 조치가 이루어지지 못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