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야구 트레이드 연봉

랜덤 룰렛

NO.1: 랜덤 룰렛

NO.2: 랜덤 룰렛 뽑기

NO.3: 랜덤 룰렛 게임

NO.4: 랜덤 룰렛 핀볼

NO.5: 랜덤룰렛 키링

NO.6: 랜덤 룰렛 만들기

NO.7: 음식 랜덤 룰렛

NO.8: 네이버 랜덤 룰렛

NO.9: 여행지 랜덤 룰렛

NO.10: 롤 챔피언 랜덤 룰렛

범행 후 인근 아파트서 극단적 선택…뇌사 상태 빠져
피의자 사망했지만 범행 동기에 대한 수사는 계속

경기 안산단원경찰서ⓒ연합뉴스
경기 안산단원경찰서ⓒ연합뉴스[데일리안 = 김인희 기자]

학원 화장실에서 또래 여고생을 흉기로 찔러 살해하려 한 뒤 극단적 선택을 했던 10대 남학생이 끝내 숨졌다.

5일 연합뉴스 및 경기 안산단원경찰서에 따르면 살인미수 혐의로 입건된 이 사건 피의자 A군이 지난 4일 오후 5시께 아주대병원에서 치료 중 사망했다.

A군은 지난 1일 오후 3시 40분께 안산시 단원구 소재 모 학원 화장실에서 동급생인 B양을 미리 준비한 흉기로 여러 차례 찔러 살해하려 한 혐의를 받았다.

B양은 사건 직후 중상을 입었으나 의식이 있는 상태로 병원에 옮겨져 현재까지 치료받고 있다.그는 얼굴과 손,랜덤 룰렛팔,가슴 부위 등에 상처를 입은 것으로 전해졌다.

A군은 범행 후 학원 건물을 빠져나온 뒤 인근의 아파트로 가 극단적인 선택을 했다.학원 측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은 당시 이 아파트에서 의식을 잃은 채 쓰러진 A군을 발견하고 병원으로 옮겼다.A군은 이후 뇌사 상태로 병원에서 치료받아 온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A군이 사망했지만,범행 동기에 관한 수사는 계속해 나갈 방침이다.A군과 B양은 한동네에 살며 같은 학교에 다닌 것으로 파악됐다.학교에서는 같은 반이 아니지만,학원에서는 한 반에서 수업받아 안면이 있는 사이이다.

그러나 B양은 A군과 그 이상의 별다른 관계를 맺지 않고 있어 왜 피해를 봤는지에 대해서는 알 수 없다는 입장인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두 사람의 휴대전화 포렌식은 물론 프로파일러 투입을 통한 수사로 사건의 실체를 밝힐 방침이다.

다만,수사가 마무리되더라도 A군이 사망했기 때문에 사건은 '공소권 없음' 처리될 전망이다.경찰 관계자는 "범행 동기 관련,랜덤 룰렛피의자와 피해자 간 연결고리가 뚜렷하게 나오지 않은 상황"이라며 "계속 수사를 해 나갈 방침"이라고 했다.

랜덤 룰렛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갈수록 가관인 한국 가게 유형’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랜덤 룰렛,국회에 협조 요청을 해서 신속하게 입법 논의를 진행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