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보훔 호펜하임
NO.2: 호펜하임 대 vfl 보훔 라인업
NO.3: 호펜하임 대 vfl 보훔 순위
NO.4: 호펜하임 대 보훔
NO.5: 호펜하임 대 vfl 보훔 타임라인
NO.6: 호펜하임 대 vfl 보훔 경기
피습 당시 초동대응 기록 등 확보 목적 압수수색
공수처,보훔 호펜하임5월 말 옥영미 전 부산강서경찰서장 소환조사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공수처)가 지난 1월 이재명 전 더불어민주당 대표의 피습 사건 현장 물청소 논란과 관련해 부산강서경찰서를 압수수색 했다.
27일 공수처에 따르면,보훔 호펜하임공수처는 이날 오전 9시부터 수사2부 소속 검사 및 수사관을 부산강서경찰서로 보내 압수수색을 진행했다.이 전 대표의 흉기 피습 당시 초동대응 기록과 사건 현장을 청소하라는 지시가 있었는지 여부 등을 확인하는데 필요한 각종 자료를 확보하기 위한 행보로 해석된다.
공수처는 민주당 당대표정치테러대책위원회가 지난 2월 옥영미 전 부산강서경찰서장,보훔 호펜하임우철문 부산경찰청장을 증거인멸 혐의로 고발함에 따라 수사에 착수했다.이 전 대표 피습 사건 직후 경찰이 현장을 보존하는 대신 물청소를 강행해 증거를 인멸했다는 주장이다.이에 공수처는 지난 5월27일 옥 전 서장을 피의자 신분으로 소환 조사했다.
우 청장은 지난 2월 국회행정안전위원회 전체회의에 출석해 피습 현장 물청소와 관련해 "이미 범인이 검거됐으며,보훔 호펜하임증거물이 충분히 확보됐고,방송사·당직자·지지자 등이 (현장에) 다 있어 현장을 보존할 필요성이 없다고 판단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이 전 대표 습격범 김아무개(66)씨는 지난 5월22일 부산지방법원 형사6부(김용균 부장판사) 심리로 진행된 결심공판에서 징역 20년형을 구형받은 상태다.지난 1월2일 부산 강서구 가덕도 신공항 부지를 시찰하던 이 전 대표에게 지지자 행세를 하며 접근해 흉기로 목을 찌른 혐의다.
결심공판 당시 검찰은 "국회의원 선거를 앞두고 제1야당 대표인 피해자(이 전 대표)의 공천권 행사와 출마를 막으려고 한 중대한 선거 범죄"라고 김씨를 지탄했다.
호펜하임 대 vfl 보훔 경기
:25%포인트 금리 인하를 시작한 후 올해 6차례 금리를 내릴 것으로 기대했다.
보훔 호펜하임,대규모 투자를 통해 범용 반도체 시장을 발빠르게 선점하는 데 성공했던 삼성의 전략이 주문생산에 가까워진 인공지능(AI) 시대의 새 반도체 지형에 잘 대응하지 못하고 있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