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기흥 로또
NO.2: 기흥휴게소 로또
경기 안양시와 군포시가 평촌·산본 등 관내 1기 신도시 정비사업의 선도지구를 선정하기 위한 공모를 시작했다.
안양시와 군포시는 25일 누리집에 '선도지구 공모 지침'을 공고했다.이들 시는 "지난 4월 27일 시행된 '노후계획도시 정비 및 지원에 관한 특별법'과 지난달 22일 발표한 '1기 신도시 정비 선도지구 선정 계획'에 따라 해당 도심의 노후계획도시 정비 선도지구 선정을 위한 공모를 했다"고 설명했다.
선도지구는 2030년 입주를 목표로 1기 신도시 내에서 가장 먼저 착공(2027년)에 들어가는 구역이다.지침에 따라 특별 정비 예정 구역안에 포함된 구역이 공모 대상이다.선도지구 희망 단지들은 공고 후 동의율 확보 등 3개월 준비기간을 거쳐 9월 23~27일 공모 신청서를 접수한다.각 지자체는 10월 중 평가해 11월 선도지구를 최종 선정한다.
앞서 국토부가 발표한 선도지구 선정 계획에 따르면,선정 규모는 분당 8000가구,기흥 로또일산 6000가구,기흥 로또평촌·중동·산본 각 4000가구다.여건에 따라 지자체마다 1~2개 구역(기준 물량의 50% 이내)을 추가 지정할 수 있다.이 경우 최대 3만9000여가구가 선도지구에 선정된다.
선정 기준은 국토부가 제시한 '표준 평가 기준'을 토대로,기흥 로또지자체가 세부 배점 기준을 조정할 수 있다.가장 중요한 평가 기준은 '주민 동의 여부'로 배점이 60점에 달한다.또 통합구역 내 가구당 주차대수와 같은 정주 환경 개선 시급성(10점),기흥 로또도시 기능 활성화 필요성(10점,정성 평가 가능),기흥 로또정비사업 추진 파급효과(20점) 등을 평가해 선도지구를 추린다.
기흥 로또
:오세훈 '이승만 발언' 민주당 비난에…서울시 "건국 업적 부정"뉴스 기사"평화·안보 기반 만들어…민주당이 싫어해"…대변인 서면에 논평 맞불오세훈 서울시장의 이승만 전 대통령 관련 발언과 기념관 건립 의지를 더불어민주당이 비판한 데 대해 서울시가 반박 입장을 내고 ‘역사적 업적에 대한 부정’이라고 직격했다.
기흥 로또,]실제로 그가 찍은 영상은 충격적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