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dpr 이상형

【축구 아시안게임 금메달】- 골든 리치 포커

NO.1: 축구 아시안게임 금메달

NO.2: 한국 축구 아시안게임 금메달

NO.3: 2018 아시안게임 축구 금메달

NO.4: 2023 아시안게임 축구 금메달

NO.5: 2022 아시안게임 축구 금메달

NO.6: 항저우 아시안게임 축구 금메달

물 부족에 아그리젠토 등 관광지호텔들 손님 돌려 보내
3년째 지하수 바닥,축구 아시안게임 금메달수도와 샤워기에 물 제한 필터 설치

[시칠리아=AP/뉴시스] 맥사 테크놀로지스가 제공한 적외선 위성 사진에 7월 4일 이탈리아 시칠리아섬의 에트나 화산에서 용암이 분출되고 있다.시칠리아 등 남부지역 유명관광지는 가뭄과 물부족으로 관광객들을 타지로 돌
[시칠리아=AP/뉴시스] 맥사 테크놀로지스가 제공한 적외선 위성 사진에 7월 4일 이탈리아 시칠리아섬의 에트나 화산에서 용암이 분출되고 있다.시칠리아 등 남부지역 유명관광지는 가뭄과 물부족으로 관광객들을 타지로 돌려보내고 있다.2024.07.12.[서울=뉴시스] 차미례 기자 = 이탈리아 남부의 시칠리아 등 관광객들에게 인기 높은 섬 지역의 관광 당국이 극심한 한발과 물 부족으로 인해 밀려드는 관광객들을 막거나 다른 곳으로 가라고 말하고 있다고 지역 당국과 매체들이 11일(현지시간) 전했다.

신화통신에 따르면 시칠리아의 관광도시 아그리젠토의 호텔업 협회 프란체스코 피카렐라 사무총장은 "이 문제는 거의 20 년 동안 계속해서 누적되어 온 현상이지만,축구 아시안게임 금메달지금은 걷 잡을 수 없이 심해졌다.그래서 우리는 몇 년 전 같으면 상상조차 할 수 없었던 최악의 극단적 조치들을 할 수 밖에 없다"고 기자들에게 설명했다.

피카렐라는 일부 호텔들과 1박과 조식을 제공하는 시설들이 모두 관광객들을 돌려보낼 수 밖에 없게 되었다고 말했다.

아직 관광객들을 받고 있는 업소들은 주방 싱크대와 화장실,축구 아시안게임 금메달욕실 샤워기에 물의 흐름을 제한하는 특수 필터를 장착해놓고 있으며 일부 마을들은 또 다른 방법으로 아예 물 사용량을 배급제로 제한하고 있다고 했다.

설상 가상으로 시칠리아의 에트나 화산이 7월 4일 폭발해 용암을 분출하기 시작했고 주민들이 대피했다.

현지 매체들은 지역 당국이 임시로 모든 물 사용량을 평시의 절반 수준까지 줄이도록 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이 같은 물 부족은 이탈리아에 올해 최다 관광객들이 몰리고 있어,축구 아시안게임 금메달코로나19의 대유행 이전인 2018년과 2019년의 관광객 수를 이미 초과했기 때문에 더 악화했다.

시칠리아를 비롯한 이탈리아 대부분 지역은 이미 장기적인 한발과 폭염의 초기 단계를 나타내고 있다.

이런 현상은 벌써 3년 째 계속 중이다.이는 올 해에는 여름이 시작되는 초기에 이미 지하수면이 적정량 아래로 내려가 있다는 증거라고 기상 당국은 밝혔다.

한국 축구 아시안게임 금메달

:배너 태환, 곤이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축구 아시안게임 금메달,이달 초 인수가를 340억파운드로 높여 재협상에 나섰지만 또 다시 거절 당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