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888 카지노 리뷰

정선5일장날

NO.1: 정선5일장날



[앵커]

장맛비가 그치자 다시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습니다.

대기가 불안정해지면서 내일까지 내륙 곳곳에 소나기나 싸락우박이 내리는 곳이 있겠습니다.

이세흠 기상전문기자가 보도합니다.

[리포트]

따가운 햇볕을 피해 그늘로 옹기종기 모인 시민들.

시원한 물에 발을 담그며 더위를 잠시 잊습니다.

[이회혁/인천 부평구 : "나올 때는 오전이어서 그런지 날씨가 선선해서 괜찮았는데,오후가 되니까 햇볕이 쨍쨍해져서 많이 더워진 것 같습니다."]

북쪽에서 차고 건조한 공기가 내려오면서 어제까지 많은 비를 뿌린 정체전선을 남해상으로 밀어냈습니다.

중부지방부터 구름이 걷히며,정선5일장날햇볕이 강하게 내리쬈습니다.

강한 햇볕에 서울과 경기 일부에는 한때 오존주의보가 발령됐습니다.

중부지방 곳곳의 낮 기온은 31도 안팎을 기록했고,장맛비가 남긴 습기 탓에 체감온도는 33도 안팎까지 올랐습니다.

수도권과 강원 내륙에 내려졌던 폭염 특보는 충청과 경북까지 확대됐습니다.

기상청은 당분간 무더위가 이어지며 폭염 특보가 점차 확대될 것으로 내다봤습니다.

내일 낮 기온은 서울과 대전이 31도,정선5일장날춘천과 대구가 32도로 예보됐습니다.

햇볕에 데워진 지표 근처 공기가 대기 상층의 찬 공기와 섞이며 내일까지 내륙을 중심으로 소나기나 싸락 우박이 내리는 곳도 있겠습니다.

[김영준/기상청 예보분석관 : "정체전선이 제주도 부근으로 남하함에 따라 주말까지 우리나라는 대체로 맑고 무덥겠고,내륙을 중심으로는 소나기가 내리는 곳도 있겠습니다."]

정체전선은 당분간 제주 부근 해상에 머물다가,정선5일장날다음 주 다시 북상할 것으로 기상청은 전망했습니다.

KBS 뉴스 이세흠입니다.

촬영기자:조원준/영상편집:김근환/그래픽:김미정 최다애 최창준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채널 추가
▷ 네이버,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정선5일장날

:엔화 약세와 고물가는 기업의 매출액과 이익을 확대시키는 긍정적인 효과가 있는 반면 개인소비에는 부정적으로 작용한다.

정선5일장날,2023년 한 해 전체 마약류사범 2만7611명법무부 “내부제보자 형벌 감면 제도 도입”검찰이 마약 범죄 직접 수사 권한을 복원한 이후 단속한 마약사범 숫자가 전년 대비 60% 이상 늘어난 것으로 집계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