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안컵 응원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춘천=연합뉴스) 이해용 기자 = 강원도는 오는 18일 의료계가 집단 휴진할 것으로 예상함에 따라 휴진율에 따른 비상진료대책을 마련했다고 17일 밝혔다.
도는 개원의 휴진율이 30% 미만이면 도내 의료원,산재병원,정선군립병원 등은 정상 진료를 하면서 연장 진료에 즉각 대응하기 위한 근무조 편성 등을 준비하도록 할 계획이다.
휴진율이 30% 이상 50% 미만일 경우 공공의료기관은 평일 오후 8시까지 연장 진료를 하고,아시안컵 응원단사전에 연장 진료를 하기로 협의한 병의원들이 연장 진료에 참여하도록 했다.
의료원의 경우 중진료권 시군 가운데 한 곳이라도 휴진율이 30%를 넘는 경우 비상 진료를 실시할 예정이다.
개원의 휴진율이 50% 이상이면 연장 진료 시간을 추가 연장해 운영한다.
이와 함께 도내 보건소·보건지소는 개원의 휴진율이 30% 미만이면 평일은 오후 8시까지 연장 진료하고,아시안컵 응원단휴진율 30% 이상∼50% 미만의 경우 진료 시간을 오후 9시까지 추가한다.
휴진율이 50% 이상이면 평일에는 오후 9시까지,아시안컵 응원단주말은 오후 1시까지 진료 시간을 추가 운영하기로 했다.
소아청소년 응급진료를 위해 속초·영월의료원은 소아 야간진료에 차질이 없도록 대응하고,아시안컵 응원단춘천권 달빛어린이병원은 1시간 추가 연장한다.
도는 도민들의 의료기관을 이용하는 불편을 최소화하고 중증 환자들의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도내 16개 종합병원에 협조를 요청했다.
이경희 복지보건국장은 "공공의료기관과 일부 병의원,아시안컵 응원단시군 보건의료기관과 철저히 준비해 도민들의 불편을 최소화하겠다"고 말했다.
아시안컵 응원단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아시안컵 응원단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대주단으로 국민은행과 교보생명보험, 현대해상화재보험이 참여하며 선순위 대출로만 자금을 조달한다.
아시안컵 응원단,이어 "지금은 밤낮으로 8년 동안 우리에게 필요한 것들을 부정적이지도, 드라마도, 복수극도 없이 미국 국민들을 위한 진정한 결과로 바꿀 수 있는 새로운 지도자가 필요한 때"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