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이상형 월드컵 민초

【월드컵 영어로】오드라 오폴레|이상형 월드컵 민초

NO.1: 월드컵 영어로

NO.2: 월드컵 예선 영어로

NO.3: 월드컵 경기장 영어로

NO.4: 월드컵 예선전 영어로

NO.5: 월드컵 우승 영어로

NO.6: 월드컵 16강 영어로

NO.7: 이상형 월드컵 영어로

NO.8: 카타르 월드컵 영어로

NO.9: 북중미 월드컵 영어로

NO.10: 한일 월드컵 영어로

[이데일리 박지혜 기자]‘판다 할부지’강철원 에버랜드 사육사가 푸바오와 92일 만에 다시 만났다.

강철원 에버랜드 사육사가 5일 중국 쓰촨성 워룽 선수핑 판다기지를 방문해 야외 방사장에서 놀고 있는 푸바오를 바라보고 있다 (사진=유튜브‘말하는 동물원 뿌빠TV’) 5일 에버랜드는 강 사육사가 전날부터 이틀 동안 중국 워룽 선수핑 판다 기지를 찾아 푸바오와 만났다고 밝혔다.

강 사육사는 푸바오가 생활하는 방사장을 둘러보고 이름을 부르며 교감하는 시간을 가졌다.푸바오도 목소리에 반응하고 가까이 다가오는 등 강 사육사를 알아보는 듯한 모습을 보인 것으로 전해졌다.

사진=삼성물산 리조트부문 2020년 7월 20일 러바오와 아이바오 사이에서‘국내 1호’판다로 태어난 푸바오는 짝을 찾기 위해 지난 4월 3일 중국으로 떠났다.

당시 강 사육사는 모친상에도 푸바오의 적응을 돕기 위해 동행했고,월드컵 영어로“다시 널 만나러 꼭 갈게”라는 편지를 남겼다.

푸바오는 중국에서 약 2개월간 검역과 적응 과정을 마친 뒤 지난달 12일부터 공개된 야외 방사장에서 지내고 있다.

사진=삼성물산 리조트부문 푸바오와 재회한 강 사육사는 “푸바오가 사는 곳을 직접 보니 주변 환경이 너무 좋았다”며 “현지 사육사들도 푸바오를 위해 많이 노력하는 모습들을 볼 수 있어서 마음이 놓였다”고 전했다.

이어 “믿고 확신했던 대로 푸바오가 잘 적응하고 있는 모습을 보니 대견하다”며 “앞으로도 기회가 있을 때마다 푸바오를 만나러 오고 싶다”고 덧붙였다.

사진=삼성물산 리조트부문 에버랜드는 이날 유튜브 채널‘말하는 동물원 뿌빠TV’를 통해 “드디오 할부지가 중국에 가서 푸바오를 만나셨다”며 투샷을 공개했다.

그러면서 “할부지가 조금씩 찍어오신 영상은 다음 주 푸요일에 가져올게”라고 예고했다.

월드컵 16강 영어로

:이번 지진까지 올해 우리나라에서는 규모 2.

월드컵 영어로,특별한 취약성과 보호 필요성 인정아동 최선의 이익을 고려하도록 규정 개정해야[이데일리 손의연 기자] 국가인권위원회(인권위)는 지난달 23일 법무부장관에게 이주구금이 아동에게 미치는 인권침해의 중대성을 감안해 출입국관리법에 ‘아동에 대한 보호(구금)조치를 원칙적으로 금지한다’는 규정을 신설할 것을 권고했다고 4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