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한화 두산 경기
NO.2: 한화 두산 경기 일정
NO.3: 한화 두산 경기 예매
NO.4: 한화 대 두산 경기 티켓
NO.5: 한화 대 두산 경기
푸짐한 한 끼를 제공하는 부산의 한 백반집이 화제다.밥과 국을 제외하고 반찬 13종류가 나오는데 가격은 '단돈 5000원'이기 때문이다.
3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따르면 글쓴이 A씨는 최근 납품을 하다 부산의 한 식당에 들어갔다.혼자 식사하러 간 A씨는 5000원짜리 백반을 주문했고 이내 나온 음식을 보고 매우 놀랐다.
고봉밥은 물론이고 국과 반찬 등이 풍족하게 한상차림으로 나왔다.반찬은 총 13가지가 나왔는데 생선조림,한화 두산 경기계란후라이 등 집밥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다양한 메뉴가 눈길을 끈다.
A씨는 "노부부가 운영하는 식당인데 어떻게 (가격이) 5000원이냐"며 "너무 감사하게 먹고 왔다.이런 식당들 정말 감사하다"고 말했다.이어 "요즘 같은 세상에 김밥 한 줄도 5000원인데,한화 두산 경기밥 한 끼 행복 가득 먹고 나왔다"고 덧붙였다.
누리꾼들은 "있을 건 다 있다.단골 하셔라" "저런 맛집은 우리 동네엔 없다" "봉사 수준이다.대박이다" "나라면 만 원 내고 도망가겠다" "집밥이다.보기만 해도 행복하다" 등 반응을 보였다.
일부는 자신도 해당 식당에 방문한 적이 있다며 위치를 공유하기도 했다.
단돈 5000원 밥상이 화제가 된 건 서민들이 체감하는 물가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 때문이다.
지난달 소비자물가 상승률은 2.4%로 11개월 만에 최저치를 기록했다.그러나 농축수산물은 전년 동월 대비 6.5% 상승했고 서비스 물가 중 외식 가격은 3.0% 올랐다.
상반기 물가 상승률 역시 평균 2.8% 수준으로 다소 안정화됐지만,한화 두산 경기국민 체감물가는 여전히 3%대에 머물고 있다.
한화 대 두산 경기
:농성천막을 치고 들어올 날이 머지않았다는 암묵적인 경고이다.
한화 두산 경기,com[ 문화닷컴 | 모바일 웹 | 네이버 뉴스 채널 구독 | 다음 뉴스 채널 구독 ][관련기사/많이본기사]▶ “국힘 150~160석 가능” 발언에 한동훈이 ‘발끈’해 보낸 경고▶ ‘이재명 어쩌나’…이천수 이어 인요한도 원희룡 ‘지원 출격’▶ 욘사마 이후 20년… 日여성들 ‘판타지’가 된 韓연하남▶ 풍자 “성형할 때 코끼리 마취제 투여했다”▶ “배우 L씨, 신체 부위 찍고 잠수이별”… 이니셜 피해자 생길까 ‘설왕설래’[Copyrightⓒmunhw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