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노팅엄 포레스트
NO.2: 노팅엄 포레스트 황의조
NO.3: 노팅엄 포레스트 챔스 우승
NO.4: 노팅엄 포레스트 감독
NO.5: 노팅엄 포레스트 라인업
NO.6: 노팅엄 포레스트 유니폼
NO.7: 노팅엄 포레스트 경기
NO.8: 노팅엄 포리스트 대 크리스털 팰리스
NO.9: 노팅엄 포레스트 스쿼드
NO.10: 노팅엄 포레스트 축구
▲ 대전지법
야간 시간대 돌덩이 3개를 왕복 7차선 고속화 도로 위에 올려놓아 차량을 파손시킨 혐의 등으로 기소된 30대 화물차 운전기사에게 실형이 선고됐습니다.
대전지법은 상해·재물손괴 등의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화물차 운전기사 A(30대) 씨에게 징역 10개월을 선고했습니다.
A 씨는 지난 1월 19일 오후 11시 20분 대전 동구 구도동 인근 왕복 7차선 도로 상하행선 양쪽에 사람 주먹보다 큰 돌덩이 3개(가로 18㎝·세로 11㎝·높이 13㎝)를 올려놓은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배달비 미수금 문제로 업체와 싸워 화가 난 A 씨가 분풀이하려고 인적이 드문 이곳에 돌덩이를 가져다 놓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런 사실을 모른 채 20분 뒤 대전에서 금산으로 달리던 한 벤츠 승용차가 돌덩이 위를 그대로 지나치면서 차량 하부가 파손됐습니다.
수리 비용으로는 240만 원이 나왔습니다.
이렇게 40분간 돌덩이를 밟거나 지나간 차량 9대가 파손되면서 발생한 수리 비용만 1천만 원에 가까웠습니다.
피해 차량 운전자 중 일부는 병원 치료까지 받은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재판부는 큰 사고로 이어질 수 있어 죄책이 무겁다며,노팅엄 포레스트피고인이 진지하게 반성하고,노팅엄 포레스트일부 피해자가 처벌을 원하지 않은 점 등을 고려했다고 양형 이유를 밝혔습니다.
(사진=연합뉴스)
노팅엄 포레스트 유니폼
: 의대와 약대, 치대, 한의대는 '지방대육성법'에 따라 2023학년도부터 신입생의 40%(강원·제주는 20%)를 해당 권역 출신 중에서 선발해야만 한다.
노팅엄 포레스트,이 대표는 최고위원회의 직후 기자들과 만나 “김종인 공관위원장은 정무적 감각이 탁월하고 정책적인 능력이 뛰어나신 분”이라며 “정책 발표하면서 정말 굵직한 연금개혁이나 의료보험개혁 그 외 여러 복지 혜택 조정 등에 대해선 많은 얘기를 하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