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프리미어리그 생중계 보는 법

야구 연장 룰

NO.1: 야구 연장 룰

NO.2: 최강 야구 연장 룰



오늘(1일)부터 1년에 365회 넘게 외래 진료를 받은 환자는 366회 진료부터는 진료비의 90%를 본인이 부담하게 됩니다.병원을 지나치게 많이 다니는 이른바 '의료 쇼핑' 환자들의 본인 부담률을 높이는 겁니다.

보건복지부는 오늘(1일)부터 연간 365회 초과 외래 진료 이용자의 본인 부담률을 높이는 '본인 부담 차등화' 조치를 시행한다고 밝혔습니다.

기존에 환자가 병원에 아무리 자주 가도 본인 부담률이 20%에 불과했지만 1년에 365회 넘게 외래 진료를 받을 경우 366회 진료 때문에 본인 부담률을 90%를 적용한다는 설명입니다.

외래 진료 횟수는 매해 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1년을 기준으로 산정하고 입원이나 약 처방일수 등은 제외됩니다.다만,야구 연장 룰올해만 제도 시행일인 7월 1일부터 산정합니다.

또,야구 연장 룰어린이,야구 연장 룰임산부,야구 연장 룰중증·희소·난치 질환자는 예외 적용됩니다.이들은 연간 외래 진료 횟수가 365회를 넘더라도 현재 수준의 본인 부담률이 적용 됩니다.

환자들은 국민건강보험 홈페이지에서 자신의 외래 진료 횟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보건복지부에 따르면,야구 연장 룰연간 365회를 초과해 외래 진료를 받는 환자는 지난해 2448명으로 집계됐습니다.

야구 연장 룰

:정부는 오는 29일까지 복귀한 사직 전공의에게는 현행법 위반에 대해 최대한 정상 참작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야구 연장 룰,중국은 미국, 러시아 등에 비해 우주 진출 경쟁에 뒤늦게 뛰어들었지만 빠른 속도로 기술력 격차를 좁혀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