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강윤구 야구
프랑스 파리의 상징인 에펠탑에 '2024 파리올림픽'을 기념하는 대형 오륜 조형물이 설치됐다.
파리올림픽 조직위원회 측은 7일(현지시간) 새벽 재활용 강철로 만든 링 5개를 지상에서 조립한 뒤 두 대의 대형 크레인을 이용해 에펠탑 1~2층 사이,강윤구 야구지상 70m 높이에 설치했다.오륜 조형물은 폭 29m,높이 13m에 무게는 약 30t에 달한다.여기에 10만개의 백색 발광다이오드(LED)를 달아 밤에도 눈에 띄도록 했다.
이를 제작한 세계 최대 철강업체 아르셀로미탈의 피에르 앵겔 프로젝트팀장은 "최적의 무게와 강도,강윤구 야구가시성,잠재적 난기류도 고려했다"며 "일생일대의 도전이었다"고 말했다.토니 에스탕게 파리올림픽 조직위원장은 "대회가 멀지 않았다는 걸 알 수 있다.우리는 막바지에 이르렀다"고 환영했다.
파리올림픽 개막까지는 49일이 남았다.에펠탑 주변에선 올림픽의 여러 행사와 경기가 치러진다.센강에서 진행되는 선수단의 수상 행진이 에펠탑 앞 지점에서 끝나고,강윤구 야구에펠탑 맞은편인 트로카데로 광장에서는 화려한 축하 무대가 이어진다.에펠탑 앞마당인 샹드마르스의 '에펠탑 경기장'에선 비치발리볼 경기가,강윤구 야구인근의 아레나 샹드마르스에서는 유도,레슬링 경기가 치러진다.
도로 사이클 선수들은 파리 16구 트로카데로 광장을 출발해 에펠탑 아래를 지나는 코스를 달리고,강윤구 야구트로카데로 광장 아래 챔피언스 파크에선 메달을 딴 선수들이 퍼레이드를 펼친다.
강윤구 야구
:거국련은 “소멸을 걱정할 정도로 농촌과 중소도시의 인구가 감소하는 상황에서 의대 정원만 크게 늘린다고 의사들의 수도권 집중 현상이 완화될지, 적정 수의 의사들이 지역에 개업하면서 의료 환경이 개선되고 필수진료 과목의 의사수급 부족이 해결될지는 미지수”라고 했다.
강윤구 야구,지하철보다 3배나 비싸지만 환승할인과 환급제도 등을 이용하면 3,500원대에 이용할 수 있을 전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