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4미페 온라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참여 종목은 업비트 상장 코인 전체
고래리그 1등하면 비트코인 1개
[서울=뉴시스]이지영 기자 =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 운영사 두나무가 3일 첫 가상자산 투자대회 '업비트 투자 메이저리그'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업비트 투자 메이저리그는 사전 참가 등록을 완료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실전투자대회다.대회는 오는 16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총 2주간 진행된다.
참여 종목은 대회 기간 중 업비트 모든 마켓(KRW·BTC·USDT 마켓)에 상장된 가상자산이다.
리그는 이날 기준으로 업비트에 보유한 원화 및 가상자산의 원화 환산 추정값에 따라 구분된다.해당 자산이 1000만원 미만인 경우에는 새우리그,피파4미페 온라인1000만원 이상인 경우에는 고래리그로 자동 배정된다.
두나무는 누적 수익률을 기준으로 200명(리그별 상위 100명)을 선정해 상금을 차등 시상한다.총 상금 규모는 비트코인 6개다.고래리그 1위에 비트코인 1개,피파4미페 온라인새우리그 1위에 비트코인 0.15개가 각각 수여된다.
업비트는 오는 19일부터 시행되는 '가상자산 이용자보호법' 취지에 따라 대회 기간 불공정 행위가 적발될 경우 수상에서 제외할 방침이다.
업비트 관계자는 "참가자는 업비트 투자 메이저리그 홈페이지 내 리그 유의사항 등을 살펴야 한다"고 당부했다.
한편 참가자는 '마이페이지' 탭에 있는 투자리포트 기능을 통해 실시간 투자성과(수익률·현재 순위 등)를 확인할 수 있다.
리그별 상위 100위 참가자의 가상자산 투자 포트폴리오도 공개된다.참가자는 '랭킹' 탭을 통해 투자자의 매수·매도 상위 5개 가상자산과 보유자산 비중,피파4미페 온라인일별 수익률 등을 확인할 수 있다.
피파4미페 온라인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피파4미페 온라인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가장 큰 걸림돌은 '땅값'으로 LH는 20년 전 부산대에 땅을 매각했을 당시 시가에 이자만을 더한 금액을 원하고 있고, 부산대는 국유재산법을 내세워 감정 평가를 통해 책정된 수백만원대의 공시지가 금액으로 매각을 원하는 상황이다.
피파4미페 온라인,문학사 100년을 단 한마디로 압축한다면 아마도 이런 표현이 가능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