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나폴리 대 브라가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김경윤 기자 = 인기 웹툰이자 게임인 '나 혼자만 레벨업'(이하 나혼렙)을 주제로 웹툰 독자와 게임 이용자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가 열린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와 넷마블은 16일부터 2주간 '나 혼자만 레벨업(이하 나혼렙) : 라그나로크 X 어라이즈 제휴 이벤트'를 연다고 밝혔다.
카카오웹툰에서 게임 '나혼렙:어라이즈' 퀴즈를 맞힌 독자 5만명에게 게임 속 무기 강화 아이템과 골드(게임 화폐)를 준다.또 웹툰 '나혼렙'과 주인공 아들의 이야기를 담은 스핀오프(파생작) '나혼렙 : 라그나로크'를 본 독자에게도 추첨을 통해 게임 아이템과 단행본 등을 제공한다.
'나혼렙'은 누적 조회 수 143억회를 기록한 국내 대표 노블코믹스(웹소설 원작 웹툰)다.
올해 5월 넷마블이 이를 바탕으로 모바일 게임을 제작했으며,나폴리 대 브라가지금까지 누적 다운로드 수 2천만회를 넘겼다.
나폴리 대 브라가
:바이틀 사장은 "차에 타면 지문뿐만 아니라 홍채 등으로 사람을 인식해 차가 알아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대응할 수 있도록 소프트웨어 기술을 개발해 이를 애플리케이션에 녹이고 고객을 놀라게 하는 것을 계획하고 있다"고 말했다.
나폴리 대 브라가,일명 ‘정보사 테러사건’은 지난 1988년 중앙경제 오홍근 기자가 군사정권 비판 칼럼을 연재하다가 출근길에 군 정보사 요원들이 휘두른 회칼로 중상을 입은 사건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