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삼성 대 kia
NO.2: 삼성 대 kia 경기 티켓
NO.3: 삼성 대 kia 중계
NO.4: 삼성 대 kia 경기
NO.5: 삼성 대 kia 경기장
NO.6: 삼성 대 kia 라인업
NO.7: 삼성 대 kia 선발
NO.8: 삼성 대 kia 1차전
NO.9: 삼성 대 kia 선발투수
NO.10: 삼성 대 kia 서스펜디드
대한약사회는 25일 보도자료를 통해 “동성제약으로부터 세븐에이트 다이소 유통 관련 사과와 함께 후속 조치 등에 대해 회신을 받았다”고 밝혔다.
염색약 세븐에이트는 동성제약이 개발해 출시한 염색약으로 최근 다이소에 유사 제품을 납품하면서 이같은 논란이 제기됐다.겉으로는 별 차이가 없지만 약국에는 7000~8000원,삼성 대 kia다이소에는 5000원에 판매됐기 때문이다.
두 제품은 사실 성분과 구성 등에서 차이점이 있다.약국에 납품되는 제품들은 모발을 보호해 주는 성분이 들어있고 빗 등 부속품도 함께 들어있지만 다이소 납품 제품은 모발 보호 성분이 빠져있고,삼성 대 kia빗과 같은 구성품도 들어있지 않다.
다만 이를 모르는 소비자들 사이에서는 약국이 같은 제품을 두고 폭리를 취한다는 오해가 생겨 불만이 접수된 것이다.약사 커뮤니티는 이같은 논란에 동성제약‘불매 운동’조짐까지 나왔다.
대한약사회 측은 “다이소를 통해 유통되었던 세븐에이트 제품이 약국에서 유통하고 있는 제품과의 외형적 차이가 없어 구별하기 어렵다는 문제 제기가 약사회원은 물론 소비자들로부터 있어왔다”고 전했다.
동성제약 측은 다이소에 제품 출하를 일시 중지하고 포장 디자인 등을 변경해 재출시할 예정인 것으로 전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