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로또 861
NO.2: 861 회 로또
음주운전 혐의로 경찰에 입건된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슈가가 인도에서 전동스쿠터를 몰다 넘어지는 모습이 폐쇄회로(CC)TV에 담겼습니다.당초 해명과 다른 정황이 드러난 것으로 논란이 예상됩니다.
지난 6일 오후 11시 10분쯤 서울 용산구 한남동 한 거리에서 인도를 질주하다 경계석을 들이받고 넘어지는 슈가의 모습을 연합뉴스TV가 어제(13일) 공개했습니다.
영상 속 슈가는 인도를 달리다 혼자 경계석을 들이받고 넘어졌고,로또 861곧이어 순찰 중이던 경찰 기동대원들이 슈가를 발견한 뒤 인근 파출소에 지원을 요청했습니다.
경찰은 당시 슈가가 만취 상태여서 제대로 조사를 하지 못한 채 음주 측정만 한 뒤 귀가 조처했습니다.음주 측정 결과 슈가는 면허 취소 기준인 0.08% 이상을 훨씬 웃도는 0.227%였던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슈가는 사고 이튿날 “어젯밤 식사 자리에서 술을 마신 뒤 전동 킥보드를 타고 귀가했다”며 “음주 상태에서 전동 킥보드 이용이 불가하다는 점을 미처 인지하지 못하고 도로교통법을 위반했다”고 해명했습니다.
또 “집 앞 정문에서 전동 킥보드를 세우는 과정에서 혼자 넘어졌다”며 “주변에 경찰이 있었고 음주측정 결과 면허취소 처분과 범칙금이 부과됐다”고 했습니다.
이 과정에서‘전동 킥보드’를 탔다고 표현해 사건을 축소하려던 게 아니냐는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이에 소속사 측은 “그런 의도는 전혀 없었다.보다 면밀하게 살피지 못하고 결과적으로 성급하게 말씀드린 데 대하여 거듭 사과드린다”며 진화에 나섰지만‘집 앞 정문에서 전동 킥보드를 세우는 과정에서 혼자 넘어졌다’는 해명 또한 거짓이었다는 논란이 또 불거졌습니다.
경찰은 슈가의 최종 이동거리와 경로에 대한 확인을 마친 상태입니다.면허 취소를 위한 행정 처분 절차에 돌입한 가운데,로또 861조만간 소환 조사할 계획입니다.
861 회 로또
:지금 과정을 보면 굉장히 길었고 공방이 지금도 계속되고 있고 이 판결, 이 재판, 이 소송 말고도 더 있잖아요?[조기연] 그렇습니다.
로또 861,지역사회 일각에서는 간절곶 울산큰애기 조형물 이전을 두고 ‘굳이 돈을 써가면서 이전할 필요 있냐’라는 볼멘소리도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