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639회 로또당첨번호
서울아산병원이 4일부터 진료를 축소하는 가운데 이 병원의 한 교수가 단식을 이어오고 있다는 사실이 알려졌다.
3일 의료계에 따르면 고범석 서울아산병원 유방외과 교수는 지난달 23일부터 단식 중이다.
고 교수는 연합뉴스에 "현재 몸은 괜찮다"며 "좀 힘들긴 한데 시간이 있을 때 최대한 자면서 체력을 보충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단식을 한 계기에 대해 환자와 전공의,639회 로또병원 직원들에게 "미안해서"라고 했다.
고 교수는 "어떤 환자분은 진료를 보려고 넉 달 동안 대기했다고도 하신다"며 "의사로서 마음이 안 좋을 수밖에 없다"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환자들에게도 미안하지만 있어야 할 곳을 떠난 전공의나 의대생,639회 로또그리고 함께 일하는 병원 직원들에게도 미안하다"며 "현 상황을 해결할 수가 없다는 무력감도 들었다"고 밝혔다.
그는 "힘든 상황에 동참한다는 점에서 (몸은 힘들지만) 마음은 편하다"라고도 했다.
4일부터 서울아산병원 교수들은 중증·응급환자 진료를 제외하고,639회 로또진료 축소·재조정에 들어간다.
이 병원의 교수 비상대책위원회는 원래 일주일간 휴진을 계획했으나,639회 로또현실을 감안해 진료를 축소하고 재조정하는 쪽으로 바꿨다.
비대위는 진료 재조정 첫날인 4일 주요 수술은 자체 집계 결과 전년 동기 대비 49%,전주와 비교하면 29%가 줄어들 것으로 내다봤다.외래 진료 환자는 전년 동기 대비 30.5%,전주 대비 17.2% 감소할 것으로 예측됐다.
(사진=연합뉴스)
639회 로또당첨번호
:올리브오일을 맛본 노 전 아나운서는 “부드럽고 고소하고 혼자 먹기 아쉬운 건강한 맛”이라며 “신선하다”고 평가했다.
639회 로또,이어 “우리나라는 북한과 분단국가이며 전쟁이 일어날 수도 있다”면서 “전쟁이 발발해도 우리나라 국민이 걱정 없이 편안하게 잘 수 있도록 나라를 위해 희생하는 것이 저의 가장 큰 목표”라고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