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북일고 야구부 감독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요즘 고물가에 불경기로 자영업 하시는 분들 참 힘드실 텐데요.
이런 소식 들리면 참 맥 빠질 것 같습니다.
부친이 혼자 운영하는 조그마한 국숫집에서 손님이 국숫값을 내지 않고 간 것도 모자라 휴대전화까지 훔쳐서 달아났다고요.
네,천안 북일고 야구부 감독아버지가 혼자 경기도 의정부에서 조그마한 국숫집을 운영하고 있다고 밝힌 A 씨는 "아버지가 잠깐 자리를 비우신 사이에 한 고객이 주방을 살피다가 안에 아무도 없는 것을 확인하고 휴대전화를 훔쳐갔다"고 당시 상황을 전했습니다.
A 씨가 공개한 CCTV 영상에는 모자를 쓴 손님이 국수를 먹던 중 자리에서 일어나 물을 마시는 척하며 주방 쪽으로 다가가 조리실 내부를 두리번거리는 모습이 담겼는데요.
남성은 정수기 옆 테이블에 충전 중이던 휴대전화를 바지에 숨긴 뒤 재빠르게 가게 문을 열고 밖으로 빠져나갔습니다.
A 씨는 "가뜩이나 아버지가 장사가 안 돼 힘들어하신다"면서 "제발 처벌이 이루어졌으면 한다"고 호소했습니다.
(화면출처 : 보배드림)
천안 북일고 야구부 감독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천안 북일고 야구부 감독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코스틴 총장은 러시아가 이 기간 키이우, 자포리자, 하르키우를 포함한 우크라이나 7개 지역에 가한 최소 12번의 공습에서 북한 탄도미사일을 사용했다고 설명했다.
천안 북일고 야구부 감독,구체적으로 물체를 발견했다는 신고가 295건, 재난문자 내용 등 관련 문의 신고가 219건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