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다바오 포커 모바일
김포 공장 지대 화재로 치솟은 검은 연기
김포시 "대곶면 율생리 96-43에서 화재사고"
주변 공장과 창고 등 12개 건물 불에 타
2일 오전 경기 김포시 대곶면 공장지대의 한 자동차 부품 창고에서 불이 나 소방당국이 진화작업 중이다.
경기도소방재난본부에 따르면 이날 오전 5시 27분께 경기도 김포시 대곶면에 위치한 자동차 부품 창고에서 불이 났다.
소방 당국은 대응 2단계를 발령하고 인근 5∼6개 소방서의 인력과 장비를 동원해 진화작업을 벌였고,다바오 포커 모바일화재 발생 약 4시간 만인 오전 9시 15분께 큰 불길을 잡는 초기진화에 성공했다.
이 불로 인명피해는 없으나 주변 공장과 창고 등 12개 건물이 불에 탔다.
김포시는 재난문자를 통해 "대곶면 율생리 96-43에서 화재사고로 파편 및 연기가 발생하고 있다"며 "인근 주민은 통행 우회 및 접근 금지 바란다"고 알렸다.
소방 당국 관계자는 "공장과 창고 대다수가 불에 잘 타는 샌드위치 패널 구조라 불길이 빠른 속도로 번져 진화작업에 어려움이 있었다"며 "초기진화 전 대응 단계도 해제했으며 현재 추가로 잔불을 끄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불을 끄는 대로 불이 시작한 지점과 원인을 확인할 것"이라고 전했다.
다바오 포커 모바일
:헤일리 전 대사는 현재까지는 내달 5일 15개주와 미국령 사모아에서 경선이 치러지는 '슈퍼 화요일'까지 경선에 참여하겠다는 의지를 굽히지 않고 있으나 이날 사우스캐롤라이나 선거 결과가 향후 거취에 큰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된다.
다바오 포커 모바일,조선대병원 등에 따르면 재계약을 앞둔 4년 차 전임의(펠로우) 14명 중 12명이 재임용포기서(근로계약 종료)를 제출하고 3월부터 병원을 떠나기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