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봄 로이킴

백합 월드컵

NO.1: 백합 월드컵

NO.2: 백합 애니 월드컵

NO.3: 백합 러 고통 월드컵

NO.4: 백합 웹툰 월드컵

항공권을 빌미로 투자 사기를 벌인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경기 평택경찰서는 40대 남성을 사기와 유사수신행위 등의 혐의로 구속했다고 11일 밝혔다.

남성은 지난 2018년부터 5년 동안 "미리 항공권을 저렴하게 매입해 시세 차로 수익을 얻는 투자 상품이 있다"며 피해자들을 현혹했다.

경찰은 전국에서 피해자들이 고소한 사건 7개를 병합해 범행에 쓰인 계좌 2만여 개와 이체 내역 등을 수사했다.

수사 과정에서 향후 수익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신고를 하지 않았던 피해자 13명도 추가로 발견됐다.

피해자 22명에게서 발생한 피해 금액만 469억 원에 이른다.

경찰 조사 결과 남성은 17년 동안 여행사 공식인증 대리점을 운영 중이었고,백합 월드컵여행사 고위 직원들과 친분이 있다고 과시하며 피해자들을 모은 것으로 드러났다.

경찰은 남성에 대한 수사를 마치는대로 이번주 검찰에 구속 송치할 계획이다.

백합 웹툰 월드컵

:재판매 및 DB 금지]배민이 '배민배달'(한집배달·알뜰배달)은 눈에 잘 띄게 배치하고 프로모션도 대대적으로 벌이기 때문에 '가게배달'이 큰 타격을 받고 있다는 것이다.

백합 월드컵,강 의원은 "의대 정원이 2천 명 늘어나면서 고3 재학생은 물론이고 N수생까지 대거 늘어날 것"이라며 "수능 준비를 하는 반수생뿐 아니라 '수시'를 준비하는 상위권 이공계 재학생들의 의대 쏠림도 심해질 것"이라고 우려했습니다.